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심리학관 May 19. 2023

[공유] 나는 계속 진행 중 / 전도연 배우님

마음건강관리 / 심리학관

“그냥 그런 게 싫었던 것 같아요. 사람들이 저한테 주는 타이틀도 싫고, 그게 최고의 순간이라고 생각하는 것도 싫고.


나는 아직 할 게 더 많고 안 한 게 더 많은데, 너무 단순하게 왜 그것이 최고의 순간이고 이제 더 이상 전도연한테 무엇이 없다고 생각하는지...”


“나는 계속 진행 중이라는 걸 보여주고 싶었어요. 사람들이 상을 마침표라고 생각하면, 저는 스스로 (상을) 쉼표라고 생각하고 계속적으로 제가 하고 싶은 걸 하고 싶었어요.”


전도연 /

땅속부터 하늘위까지 수시로 오가는 '연기의 신'

김형석(영화평론가)   

2023.03.01

아이즈(ize)




매거진의 이전글 [공유] 스트레스는 다 나쁜건가요?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