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G4렉스턴 운전석에 앉게 될
미스터트롯은 누구일까?

목요일 밤의 귀가를 책임지는 「내일은 미스터트롯」! 매회 자체 시청률을 갱신하며 연일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금요일 아침 안부 인사가 “어제 미스터트롯 봤어?”일 정도라고 합니다.


전 국민의 예능으로 자리 잡은 「내일은 미스터트롯」


바로 어제였죠. 2월 20일에 방영한 8회 방송은 무려 30.4%(닐슨코리아 기준)라는 놀라운 시청률을 기록했는데요. 그런데 남녀노소 가릴 것 없이 전 국민의 사랑을 받는 이 「내일은 미스터트롯」이 쌍용자동차의 G4렉스턴과 함께한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우승자 혜택으로 주어지는 G4렉스턴(이미지 출처: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


오늘은 결승 진출을 눈앞에 두고 있는 미스터트롯들과 최고의 트롯맨이 타게 될 G4렉스턴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결승전을 향한 미스터트롯들의 전쟁  


2월 20일, 어제 방송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트롯에이드」 미션이 이어졌습니다. 지난 마스터 예심전과 1, 2차 본선 라운드를 뚫고 올라온 20인의 참가자들이 다섯팀으로 나뉘어 트롯에이드 미션에 참가하였는데요. 


트롯에이드 1라운드 무대를 펼치고 있는 ‘패밀리가 떴다’ 팀과 ‘사형제’ 팀(이미지 출처: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


심사위원의 점수와 관객들의 점수를 합산한 결과 ‘패밀리가 떴다’(김호중, 이찬원, 고재근, 정동원) 팀이 트롯에이드 1라운드 1위를 차지했습니다. 뒤이어 ‘뽕다발’(임영웅, 황윤성, 류지광, 강태관) 팀이 2위를, ‘사랑과 정열’(이대원, 나태주, 김희재, 신인선) 팀이 3위, ‘사형제’(영탁, 안성훈, 김수찬, 남승민) 팀이 4위를 기록했고, ‘트롯신사단’(장민호, 김중연, 김경민, 노지훈) 팀은 아쉽게도 5위에 머물렀습니다.  


이어진 트롯에이드 2라운드에서는 각 팀의 에이스들이 나와 독무대를 꾸몄습니다. 트롯에이드 미션에서는 1라운드와 2라운드의 점수를 합산해 종합 순위를 정하는데요. 2라운드에서 ‘뽕다발’ 팀의 임영웅이 「어느 60대 노부부의 이야기」로 1위를 기록하면서 극적인 반전 드라마를 연출, 1라운드 2위였던 팀의 종합 순위를 1위로 견인했습니다. 종합 1위를 한 팀은 전원 준결승 진출이라는 어마어마한 혜택이 주어지기 때문에 ‘뽕다발’ 팀은 기쁨을 감추지 못했죠.


트롯에이드 종합 1위로 전원 준결승에 진출한 ‘뽕다발’ 팀(이미지 출처: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


1위 팀을 제외한 16명 중 총 10명의 추가 합격자를 가리는 시간. 다들 긴장한 상태로 자신의 이름이 불리길 기다리고 있었는데요. 그 결과 영탁, 김호중, 김희재, 신인선,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수찬, 김경민, 나태주 출연자가 준결승에 진출하게 되었습니다. 탈락한 사람들은 아쉽게 집으로 돌아가야 했지만, 방송 후에 진행될 미스터트롯 콘서트 투어에는 함께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7명의 결승 진출자를 가리는 레전드 미션(이미지 출처: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


준결승 진출의 기쁨도 잠시, 곧바로 결승 진출자를 가리는 「레전드 미션」이 시작되면서 시청자들의 손에 땀을 쥐게 만들었습니다. 레전드 미션은 결승전 티켓을 거머쥐기 위한 최후의 전쟁이라고 불립니다. 이제 다음 주, 결승에 진출할 최종 7명이 뽑히게 되겠죠? 그리고 그 중 단 한 명만이 「최고의 트롯맨」이라는 영광을 차지할 것입니다.



G4렉스턴이 응원하는 미스터트롯의 길


최후의 승자에게는 다양한 혜택이 주어지는데요. 우선 상금 1억원과 함께 작곡가 조영수가 만들어주는 데뷔곡을 받게 됩니다. 그리고 최고급 대형 SUV인 G4렉스턴의 주인이 될 기회까지 얻게 되죠!


미스터트롯과 함께하는 G4렉스턴


G4렉스턴은 대형 SUV 특유의 여유로운 실내 공간은 물론, 넓고 탁 트인 운전 시야를 확보할 수 있는 차량입니다. 전동식 사이드 스텝을 적용해 어린이나 노약자도 편안하고 안전하게 승차할 수 있죠. 이러한 사용자 중심 설계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대한 인공학회가 주관하는 인간공학 디자인상(EDA, Ergonomic Design Award) 최고 영예인 그랑프리를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안전하고 품격 있는 주행이 가능한 G4렉스턴


정통 프리미엄 SUV에 걸맞은 디자인도 G4렉스턴의 매력 중 하나입니다. 그리스 파르테논 신전의 황금 비례와 자연의 장엄한 움직임을 형상화한 디자인은 운전자에게 자부심을 주죠. 또한, 81.7%의 고장력 강판과 초고장력 쿼드프레임, 국내 SUV 최초로 적용된 9 에어백 시스템으로 최상의 내구성까지 갖추었습니다. 멀티 어드밴스드 서스펜션 시스템은 우수한 승차감을 제공해, G4렉스턴은 「최고의 트롯맨」에게 편안하고 품격 있는 경험을 선사할 예정입니다.


‘뽕다발’ 팀과 G4렉스턴 (이미지 출처: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



이미 「내일은 미스터트롯」 출연자들은 G4 렉스턴을 경험한 바 있는데요. 트롯에이드 미션에서 1위를 차지한 ‘뽕다발’ 팀이 지난주 방송에서 직접 G4 렉스턴을 타게 된 것입니다. 넓은 차 안에서 노래 연습을 하며 ‘뽕다발’ 팀원들이 향한 곳은 화합의 장인 사우나였죠. 비록 경연 준비는 긴장되고 힘들었을지라도, 함께 웃으며 즐길 수 있는 시간이 있었기에 ‘뽕다발’ 팀원들이 트롯에이드 미션에서도 좋은 성적을 낼 수 있었던 것 아닐까요?


트롯 전쟁에서 살아남은 최후의 1인은 누가 될까?(이미지 출처: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 )


다음 주 레전드 미션이 끝나고 나면 이제 남은 것은 결승뿐입니다. 14명의 참여자 중 「최고의 트롯맨」의 영광을 차지할 사람은 누구일까요? 마지막까지 무대에 남아있는 사람은 누구일지, G4렉스턴의 운전석에 누가 앉게 될지 궁금하시다면 매주 목요일 밤 10시, 「내일은 미스터트롯」을 놓치지 마세요. 쌍용자동차 역시 미스터트롯이 달리는 길에 늘 함께하겠습니다. 앞으로도 「내일은 미스터트롯」과 쌍용자동차에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 이 글의 전문(full-text)보기와 댓글 커뮤니케이션은
쌍용자동차 공식 블로그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코란도와 함께 떠난 강원도 평창의 겨울왕국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