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올 뉴 렉스턴 랜선 쇼케이스 취재



지난 4일 진행된 올 뉴 렉스턴 랜선 쇼케이스 다들 보셨나요? 랜선 패널 참여 티켓은 오픈 1분만에 완판될 정도로 업계 최초의 론칭 콜라보레이션에 자동차 팬들과 음악 팬들의 관심이 뜨거웠습니다.  


올 뉴 렉스턴은 사전계약과 함께 공개된 디자인에서 호평을 받으며 사전 계약부터 SUV 시장에 새로운 돌풍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올 뉴 렉스턴 광고 모델인 가수 임영웅의 신곡 발표를 겸한 비대면 신차 발표회 그 현장을 함께 가보실까요?   



업계 최초, 랜선 쇼케이스를 가다



이번 올 뉴 렉스턴 랜선 쇼케이스는 코로나 19 확산 방지를 위해 비대면으로 진행돼 일반 관람객이나 미디어가 없었지만 새벽부터 그 현장은 그 어느때보다 뜨거웠습니다.  



무대에는 최상위 트림인 ‘더 블랙’을 포함해 3종의 올 뉴 렉스턴이 화려한 조명으로 감싸고 있네요. 올 뉴 렉스턴은 완성도 높은 디자인으로 큰 이슈가 되었던 만큼 보는 것만으로도 절로 감탄사가 흘러나왔습니다.  



다이아몬드 셰이프 라디에이터 그릴과 Full LED 헤드 램프, 20인치 스퍼터링 휠 등이 올 뉴 렉스턴의 고급감을 극대화해 주는 것 같네요.  


오늘 쇼케이스는 오전 10시 30분부터 아나운서 이혜성의 사회로 가수 임영웅, 전 국가대표 골키퍼 김병지, 카레이서 서주원이 출연해 직접 시승하면서 경험한 올 뉴 렉스턴의 매력을 생중계로 전할 예정이라 아침 일찍 리허설을 위해 모였습니다.  



이거 리허설 맞나요? 아무도 NG도 없이 실감나는 시승 체험에 설명에 환상의 티키타카를 보여 주시네요~ 3인의 특색에 맞는 시승 체험까지 리허설도 시간 가는 줄 모르겠네요~  



임영웅의 신곡 ‘히어로(HERO)’ 리허설 시간입니다. 누구보다 가장 먼저 이 노래를 직접 들을 수 있다니 영광이네요. 아침 9시인데도 임영웅씨 특유의 부드러운 음색과 폭발하는 가창력 실화인가요? 현장에 있던 스태프들 모두에게 감동을 선사해주네요.  


‘히어로’는 웅장한 느낌의 브리티시 팝 장르로 ‘거친 세상이지만 나만 믿고 함께 가자’는 의미가 표현된 곡으로 올 뉴 렉스턴 광고 삽입곡으로 먼저 소개된 뒤 발매요청이 쇄도한 곡입니다.  



리허설이 끝난 후 올 뉴 렉스턴과 함께 4분이 포토타임을 가졌습니다. 올 뉴 렉스턴을 직접 체험한 느낌의 포즈를 취해달라고 요청했더니 모두 엄지 척~ 해주시네요!  


당일 생중계를 통해 ‘올 뉴 렉스턴 랜선 쇼케이스’를 보셨던 분들도 이러한 준비과정은 모르셨죠? 다음 편에서는 당일 쇼케이스 모습과 임영웅, 김병지, 서주원, 이혜성 4분의 인터뷰 및 미방출 리허설 모습 등으로 찾아 뵙겠습니다.  


▶ [올 뉴 렉스턴 X 임영웅] Hero 뮤직비디오 바로가기  


▶ 올 뉴 렉스턴 쇼룸 바로 가기 




* 이 글의 전문(full-text)보기와 댓글 커뮤니케이션은
쌍용자동차 공식 블로그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코리아 세일 페스타! 쌍용자동차 11월 구매조건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