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자동차의 렉스턴 스포츠&칸이 국내 픽업트럭 판매 1위를 기록할 정도로 인기인데요. 특히 지난 4월 정통 픽업 스타일로 새롭게 출시한 ‘더 뉴 렉스턴 스포츠&칸’ 모델이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더욱 터프해진 라디에이터그릴과 수직 구성의 LED 포그램프를 통해 더 강인한 디자인으로 거듭난 더 뉴 렉스턴 스포츠&칸은 첨단 안전기술과 인포테인먼트 사양까지 추가되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구매를 고민하고 계시는 분들을 위해 오늘은 더 뉴 렉스턴 스포츠&칸 고객들이 선택한 베스트 옵션은 어떤 것인지 알려 드리겠습니다.
▲그랜드 화이트 펄
▲실키 화이트 펄 (*노블레스 트림에만 적용 가능)
▲마블 그레이
▲갤럭시스 그레이
▲인디안 레드
▲아틀란틱 블루
▲아마조니아 그린
▲스페이스 블랙
더 뉴 렉스턴 스포츠&칸은 총 8가지 익스테리어 컬러를 선보였는데요.
이 중 스포츠&칸 모델 모두 마블 그레이와 아마조니아 그린 컬러가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고급스럽고 웅장한 더 뉴 렉스턴 스포츠&칸의 모습을 잘 보여주는 컬러죠.
마블 그레이 색상은 비교적 관리하기가 용이한 컬러라는 평과 렉스턴 스포츠&칸에 어울리는 웅장한 느낌으로 인기가 높죠.
아마조니아 그린은 이번 렉스턴 스포츠&칸 페이스리프트에 새롭게 추가된 색상으로 배우 이시영과 함께한 광고에서부터 큰 이슈가 되었습니다. 밝은 햇빛 아래에서는 더 녹색 같기도 하고, 실외 그늘에서는 어두운 국방색 같죠. 아마조니아 그린은 날씨와 각도에 따라 더 다른 느낌을 보여줘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스포츠 & 칸은 ▲와일드 ▲프레스티지 ▲노블레스 트림으로 구성 되어있는데요. 무려 70% 이상의 스포츠&칸 고객이 선택한 베스트 트림은 ▲프레스티지 4WD(사륜구동) 트림입니다. 그 중에서도 스포츠는 79%, 칸은 83%의 고객이 루프랙 옵션을 선택했고, 그 다음으로는 양방향 풀 미러링이 가능한 9.2인치 HD 스마트 미러링 내비게이션 옵션을 선택했습니다.
스포츠 모델의 경우 순서대로 휠 & 도어 가니쉬와 스포츠 / 칸을 구별해주는 테일게이트 가니쉬옵션인 익스테리어 패키지와 후측방 경고(BSW) + 차선 변경 경고(LCW) + 후측방 접근 경고(RCTW) 옵션인 스마트 드라이빙1 그리고 긴급 제동 보조(AEB) + 전방 추돌 경고(FCW) + 차선 이탈 경고(LDW) + 스마트 하이빔(SHB) + 앞차 출발 경고(FVSW) 옵션인 스마트 드라이빙2를 가장 많이 선택했습니다.
칸 모델의 경우 순서대로 다이내믹 서스펜션 + 스키드 플레이트 후면 + 데크 이지오픈 클로즈 +언더커버 + 오프로드 사이드 스텝 + 2열 언더 트레이 + 스포츠 페달 + 플로팅 무드 스피커 + 18인치 블랙 휠이 적용되는 다이나믹 패키지 옵션과 스포츠 모델과 마찬가지로 스마트 드라이빙1,2 옵션을 가장 많이 선택했습니다.
스포츠 모델 가격은 △와일드(M/T) 2,459만원 △프레스티지 2,940만원 △노블레스 3,345만원이며, 칸 모델은 △와일드 2,876만원 △프레스티지 3,165만원 △노블레스 3,649만원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습니다. 더 뉴 렉스턴 스포츠 & 칸을 자세히 알고 싶으시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 이 글의 전문(full-text)보기와 댓글 커뮤니케이션은
쌍용자동차 공식 블로그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