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풍성한 구매 혜택의
‘쌍용차 7월 홈 커밍 프로그램’

토레스 사전계약의 높은 인기에 힘입어 쌍용자동차가 차종별 다양한 구매 혜택을 7월 제공합니다.  


특히 렉스턴 브랜드 출시 20주년을 기념한 ‘Home Coming 프로그램’은 렉스턴 출고 이력이 있거나 현재 렉스턴 보유 고객을 위한 혜택이죠.  


쌍용차의 다양한 차종별 7월 구매 혜택, 자세히 살펴볼까요?    


다채로운 고객 맞춤형 할인 혜택  


쌍용자동차의 명실상부 대표 모델 렉스턴 브랜드가 어느새 출시된 지 어느새 20년이 되었습니다. 이를 기념하기 위해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데요. 렉스턴 출고 이력, 또는 현재 보유한 고객이 올 뉴 렉스턴 구입 시 유류비 100만원을 지원합니다.  


또한 7월에 쌍용자동차를 할부로 구매 시 차종과 상관없이 3~72개월까지 8.9%의 고객 금리를 운영합니다. 토레스를 제외한 전시차의 경우 10만원 할인 혜택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쌍용자동차의 스마트한 할부 혜택  


티볼리와 티볼리에어, 코란도 구매자들을 위한 스마트한 할부 시스템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우선 할부 개월 수와 선수율 비율에 따라서 2개의 선택지로 구성됩니다. 선수금에 따라 5.9%(36개월)과 6.9%(60개월)의 할부를 운영합니다.  


이 밖에 쌍용차 재구매 시 추가 할인해주는 로열티 프로그램도 운영되고 있습니다. 2대째 구매 시10만원을, 3대째 이상 구매 시 30만원을 지원합니다.  

  

역시는 역시, 렉스턴의 HOME COMING 프로그램  


올해로 스무번째 생일을 맞이한 렉스턴은 3가지의 할인 혜택 중 본인에게 꼭 맞는 혜택을 선택하실 수 있는데요. 선수금에 따라 4.9%(~36개월, 선수율 50%)와 5.9%(~48개월, 선수율 30%)의 스마트 할부를 운영합니다. 선수금이 없는 60개월의 6.9% 장기 저리 할부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7년 이상 노후차량을 보유한 고객이 고객이 올 뉴 렉스턴 구매 시 20만원의 추가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렉스턴 스포츠 모델의 DREAM & DREAM 혜택  


뉴 렉스턴 스포츠와 스포츠&칸도 선수금에 따라 4.9%(~36개월, 선수율 50%), 5.9%(~48개월, 선수율 30%), 선수금 없는 최대 60개월 6.9% 저리 할부 혜택을 제공합니다.  


개인사업자 및 법인사업자 혹은 7년 이상의 노후 차량 보유 고객, 스포츠 모델 구매 이력 및 보유 고객은 유류비 및 10년 자동차세 등 총 80만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스포츠 모델 구입 이력이 없는 고객은 50만원의 유류비를 지원합니다.    


뉴페이스의 출격, 토레스 사전 계약 혜택  


현 자동차 시장에서 단연코 가장 핫한 자동차인 신차 토레스의 구매혜택도 알아볼까요? 선수금에 따라 5.9%(~36개월, 선수율 30%), 6.9%(~60개월)의 할부 혜택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쌍용자동차 모델 2대째, 3대째 구매 시 각각 10만원, 30만원을 지원합니다.


7월 구매 조건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쌍용자동차 홈페이지(www.smotor.com)를 참고하거나 가까운 영업소 및 고객센터(080-500-5582)로 문의해 주세요.




이 글의 전문(full-text)보기와 댓글 커뮤니케이션은
쌍용자동차 공식 블로그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이제는 과태료도 모바일로? 전자고지 서비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