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쌍용자동차가 준비한 12월 구매혜택

12월에 들어서자마자 전국 대부분 지역에 한파 경보가 내려진 가운데, 일부 지역에는 대설 주의보까지 더해져 안전 운행에 대해 신경이 쓰이는 요즘입니다. 특히 고금리 시대가 도래하며 마음까지 추위가 들어오는 듯합니다.        


이에 쌍용자동차는 고금리 시대에 고객부담 최소화를 위한 바우처 제공 및 다양한 할부 프로그램을 12월 한달 간 운영하며, 동절기 차량 점검 서비스를 실시합니다.


고금리 시대 고객부담 최소화하는 스마트 할부 프로그램






쌍용자동차는 KG그룹 가족사로서 새 출발을 기념하고, 고금리 시대에 고객 부담을 낮추기 위해 12월 한 달간 최저 5.9% 할부 프로그램을 운영합니다. 토레스와 코란도, 티볼리, 티볼리 에어는  선수금 비율(0%~50%)에 따라 5.9%~7.9% 금리(36~72개월)로 할부 혜택을 제공합니다.     

   

이 외에도 쌍용자동차 모델의 재 구매 대수에 따라 일정 금액을 추가 지원하는 로열티 프로그램도 지속 운영합니다. 2대째 구매 시 10만 원, 3대째 구매 시 20만 원의 혜택을 제공합니다.


렉스턴 브랜드 구매 시, 추첨을 통해 겨울 여행 상품권 제공


12월 한달 간 올 뉴 렉스턴, 뉴 렉스턴 스포츠& 칸 등 렉스턴 브랜드를 일시불로 구매하신 고객에게 ‘Perfect Care Program’ 혜택을 제공합니다. 5년 동안 소모품 걱정 없이 사용 가능한 100만 원 상당의 고객감사 서비스 바우처를 증정합니다.




렉스턴 브랜드의 할부 혜택은 더욱 커졌는데요. 선수율 50%의 36개월 5.9% 옵션과 선수금 없는 72개월 7.9% 할부 옵션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쌍용자동차를 언제나 사랑해주시는 재구매 고객을 위한 로열티 혜택도 지속됩니다. 차량 재구매 횟수에 따라 최대 20만 원까지 추가 할인해드립니다.



12월에도 렉스턴 브랜드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겨울 여행 상품권을 제공합니다. △호텔 및 리조트에서 가족과 함께 편안한 호캉스를 누릴 수 있는 50만원 여행 상품권(10명) △글램핑 및 스키장 등에서 이용할 수 있는 30만원 여행 상품권(10명) △오토 캠핑장 등에서 사용할 수 있는 20만원 상품권(5명) 등 총 25분께 하나투어 여행 상품권을 드립니다.


동절기 대비 ‘차량 특별 점검 서비스’ 실시



갑작스러운 한파 경보에 자동차 월동 준비를 미처 못하신 오너라면 걱정이 많으실 텐데요. 쌍용자동차가 12월 14일까지 차량 특별 점검 서비스를 실시합니다. 겨울철 차량 고장 및 사고 예방을 위한 ‘동절기 고객감사 리멤버서비스’는 전국 서비스 네트워크 310여개 개소에서 시행됩니다.        


차량 점검 서비스 내용은 ▲히터/에어컨 작동 상태 및 필터 점검 ▲엔진오일, 부동액 보충 ▲브레이크, 파워스티어링 오일량 점검 ▲타이어 마모 및 공기압 상태 점검 ▲브레이크패드 점검 등 동절기 주행에 필요한 10개의 기본 항목입니다.        


대상차종은 대형상용차를 제외한 쌍용자동차 판매 전 차종이며, 전국 서비스 네트워크는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운영됩니다.        


또한 차량 점검을 완료한 고객들에게는 엔진룸 크리닝 서비스를 추가로 제공하며, 사은 이벤트로 할리스 커피쿠폰(1인 2잔)을 한정수량 증정합니다.        


12월 구매 조건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쌍용자동차 홈페이지(www.smotor.com)를 참고하거나 가까운 영업소 및 고객센터(080-500-5582)로 문의해 주세요.





이 글의 전문(full-text)보기와 댓글 커뮤니케이션은
쌍용자동차 공식 블로그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뉴 렉스턴 스포츠&칸에 쏟아지는 해외 호평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