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렉스턴 스포츠 칸과 매주 떠나는 맥시멀리스트의 차박여행

여러분은 평소에 맥시멀리스트이신가요? 아니면 미니멀리스트이신가요? 사실 캠핑을 즐기기 위해서는 아무리 미니멀리스트라고 해도 텐트부터 음식 등 필수적으로 챙겨야 하는 짐이 많습니다. 후방 차량의 움직임을 보기 위한 뒤쪽 유리를 가릴 정도로 가득 테트리스 하시는 분들도 계신데요. 이는 안전한 시야 확보를 방해해 위험합니다. 또한, 과중되게 짐을 실을 경우 연비에 영향을 주기도 하죠.        


하지만, 렉스턴 스포츠 칸은 파워 서스펜션을 장착해 최대 적재 가능한 무게가 매우 넉넉합니다. 또한, 적재함의 공간이 여유로워 원하는 짐을 모두 안전하게 실을 수 있죠. 안정적이고 소프트한 주행감은 보너스입니다. 오늘은 렉스턴 스포츠 칸과 함께 힐링 차박 여행을 즐기시는 김혜지 오너님을 만나볼까요?                


오늘의 오너님! 자기소개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혜지준형차박여행을 테마로 차박을 즐기는 스물아홉살 교사 김혜지입니다. 인스타그램 계정 @hyejjikim 에서 캠핑 일상들을 공유하고 있습니다. 저와 남자친구는 애정을 가득 담아 차량과 함께하는 캠핑 라이프를 즐기고 있는데요. 크리스마스에는 칸을 루돌프처럼 꾸몄었는데, 그 이후로 ‘칸돌프’라는 애칭으로 부르고 있습니다.            

    

렉스턴 스포츠 칸을 구매하게 된 계기가 궁금합니다.


차량을 구매할 때는 여러 가지 사항을 꼼꼼하게 따져봐야 하는데요. 나에게 맞는 용도의 차량인지, 연비와 스펙, 가격까지 고려해야 하는 사항들이 많습니다. 렉스턴 스포츠 칸은 니즈를 온전히 충족시켜주는 차량이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캠핑과 실용성, 그리고 튜닝의 멋을 가지고 있죠. 또한, 픽업트럭이라는 세그먼트가 대중적이지 않을 때부터 명실상부한 국내 픽업트럭의 면모를 유지해오고 있는 것 또한 매력적으로 느껴졌습니다. 반하지 않을 수 없는 차량입니다.                


렉스턴 스포츠 칸의 가장 큰 매력은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커다란 차체가 주는 묵직한 웅장함이라고 생각합니다. 차량의 호감도나 이미지를 결정하는 것은 내구성이나 승차감보다도 처음 보았을 때의 느낌인데요. 멋진 외관은 렉스턴 스포츠 칸이 가지고 있는 매력도를 급상승시켜주더라고요. 오프로드 주행과 캠핑이 취미라, 차를 출고 받고 일찍이 튜닝을 진행했는데요. 점점 드림 카의 모습을 갖춰갔습니다. 더 멋지고 카리스마 있는 모습입니다.        



저에게 옵션은 사실 그다지 중요한 사항은 아니었습니다. 칸돌프는 어느 곳이든지 씩씩하게 돌파하는 주파력이 뛰어나기 때문이죠. 자연과 함께하는 캠핑, 차박의 경우는 바닷가나 산 길을 지나야 하는 경우도 잦은데요. 렉스턴 스포츠 칸과 함께라면 의심의 여지없이 안전하게 주행할 수 있습니다.   

             

렉스턴 스포츠 칸과 함께한 특별한 에피소드를 소개해주세요.


지금은 주행이 금지된 섬강의 도강 주행이 기억이 오래 남아있습니다. 렉스턴 스포츠 칸을 타고 오프로드를 거침없이 주행하는 그 짜릿함이 강렬했는데요. 강을 건널 때의 그 기분이 아직도 생생합니다.   

     


거침없이 모래사장을 달린 뒤 스팟에 도착해서 캠핑을 했을 때의 추억도 기억이 납니다. 캠핑을 좋아하다 보니 점점 필요한 짐들이 늘어났지만, 렉스턴 스포츠 칸의 넉넉한 적재함이 든든하게 있어서 늘 가득 채워 맥시멀로 캠핑을 다니고 있습니다. 충분한 공간과 수납력은 정말 일등입니다. 

               

스트레스를 받거나 지칠 때, 차가 위로가 되어주는 순간이 있었다면 소개해주세요.


칸돌프를 출고 받은 뒤 가장 먼저 한 일은 바로 루프탑 텐트를 설치한 것이었습니다. 이처럼 제 워라밸에서 빼놓을 수 없는 것이 바로 캠핑인데요. 바쁜 일상을 보내고 황금 같은 주말, 일주일 간의 스트레스를 시원하게 풀러 차박 여행을 떠납니다.        



차박 여행지를 선정할 때의 기준은 ‘좋은 뷰가 있을 것’인데요. 한 주간 힘들었던 일들도 짐들과 차에 싣고 가서 황홀한 풍경을 바라보며 그곳에 두고 옵니다. 짧은 낮잠도 자고 충분한 휴식을 취하고 나면 기다리는 노을이 큰 위로를 더해줍니다.                


캠핑의 꽃인 맛있는 음식 사진들도 멋지네요! 꼭 시도해봐야 하는 레시피를 소개해주세요.


제가 가장 좋아하는 캠핑음식은 치즈 새우 퐁듀인데요. 평소 치즈를 좋아하시는 치즈 러버 분들께 완전 강력 추천드립니다.        



우선, 새우를 버터에 구워 준비해 주세요. 이 레시피의 포인트는 치즈와 크림치즈를 섞어서 녹이는 것인데요. 이후 달궈진 타코야키 팬에 버터를 넉넉히 두르고 녹인 치즈를 틀 안에 부어준 뒤 구운 새우를 하나씩 넣어주세요. 마지막으로 치즈 이불을 덮어주면 끝입니다. 간단하지만 정말 맛있어서 추천드리는 메뉴입니다.                

렉스턴 스포츠 칸 구매를 고민하고 계시는 분들께 하고 싶으신 말이 있으시다면?


구매를 고민하시는 것보다 빠르게 구매를 결정하시고 어떻게 하면 렉스턴 스포츠 칸과 함께 더욱 재미있게 놀 수 있을지를 고민하시는 게 더욱 값진 일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이 차량은 여러 방면에서 실용적이고 특히 캠핑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짐을 충분히 적재할 수 있다는 면에서 큰 메리트가 있습니다. 

       


또한,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기존의 칸은 그대로의 모습도 굉장히 멋지지만, 본인의 취향에 맞게 약간의 튜닝을 한다면 더욱 애정도 커지고 외관도 더욱 세련되고 매력적인 차량이 될 것 같습니다. 저는 여전히 앞으로 렉스턴 스포츠 칸과 함께할 날들이 기대가 됩니다. 고민하시지 말고 당장 지르시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오늘은 캠핑과 렉스턴 스포츠 칸을 사랑하시는 김혜지 오너님의 이야기를 들어보았습니다. 단순히 차량이 이동 수단의 의미를 넘어 위로와 힐링의 시간을 만들어주는데 일조하는 파트너의 역할도 톡톡히 잘 해내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었는데요. 앞으로도 KG 모빌리티는 여러분의 곁에서 오랫동안 함께 달리겠습니다.                                                



이 글의 전문(full-text)보기와 댓글 커뮤니케이션은
쌍용자동차 공식 블로그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이벤트] KG 모빌리티 기대평 남기고 서울모터쇼 가자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