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 픽업트럭의 대표 주자 ‘렉스턴 스포츠&칸’은 가성비, 안정성 있는 승차감 등으로 독보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차량입니다. 실제 2023년 기준 국내 전체 픽업트럭 점유율의 82%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내수 픽업 시장을 이끌고 있는 KGM의 렉스턴 스포츠&칸이 블랙 특화 디자인과 커스터마이징 사양으로 구성한 ‘블랙 엣지 패키지’를 새롭게 선보입니다.
시크하고 트렌디한 블랙의 새로운 매력으로 업그레이드한 ‘블랙 엣지 패키지’를 자세히 소개해 드릴게요!
가장 클래식한 컬러로 꼽히는 ‘블랙’은 포인트로 사용하기만 해도 완벽한 엣지를 줄 수 있어 트렌디한 인테리어나 완벽한 스타일링의 요소로 자주 사용됩니다. 완성차 업계에서도 블랙 에디션은 최상급 라인업으로 일컬어지고 있습니다.
이번 ‘렉스턴 스포츠&칸 블랙 엣지 패키지’는 실내외 곳곳에 블랙 색상을 포인트로 한 디자인을 적용하고, 휠 아치와 도어 가니쉬 등 커스터마이징 사양 위주로 구성된 것이 특징입니다. 렉스턴 스포츠&칸의 인기 모델인 프레스티지와 최상위 모델인 노블레스에서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먼저 외관은 더 시크하고 세련돼졌는데요. 전면 윙 로고와 함께 블랙 라디에이터 그릴, 전면 범퍼 하부 가니쉬는 모두 블랙 색상으로 꾸며졌습니다.
이외에도 ▲아웃사이드 미러 ▲유틸리티 루프랙 ▲18인치 블랙 알로이 휠 또는 20인치 다크 스퍼터링 휠 ▲테일게이트 레터링 등 주요 디자인에 모두 블랙 색상이 적용되어 특별함을 더했습니다.
특별한 블랙 색상은 실내 공간에서도 시크함을 발휘하는데요. ▲터치식 공조 컨트롤러 가니쉬 ▲대쉬보드 수평형 가니쉬 ▲엔진 시동/정지 버튼 스위치 링 가니쉬 등이 블랙으로 표현되어, 기존의 차량 내부와는 또 다른 느낌을 불러일으킵니다.
커스터마이징 사양으로는 KGM 차량 특유의 볼륨감을 더욱 강조하는 휠 아치&도어 가니쉬가 적용되어 웅장함을 더해주고 있습니다.
이번 렉스턴 스포츠&칸 블랙 엣지 패키지는 ▲마블그레이 ▲샌드스톤 베이지 ▲아마조니아 그린 ▲그랜드 화이트 ▲스페이스 블랙 등 5가지 외장 색상에 적용이 가능한데요. 모두 고객 선호도가 높은 컬러로 ‘블랙 엣지 패키지’가 더해져 더욱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렉스턴 스포츠의 판매 가격은 ▲와일드 2,911만 원 ▲와일드 플러스 3,360만 원 ▲프레스티지 3,510만 원 ▲노블레스 3,863만 원이며, 렉스턴 스포츠 칸은 ▲와일드 3,172만 원 ▲와일드 플러스 3,611만 원 ▲프레스티지 3,741만 원 ▲노블레스 4,078만 원입니다. 렉스턴 스포츠&칸 모델에 ‘블랙 엣지 패키지’를 적용할 시 60만원의 금액이 추가됩니다.
오는 12월부터 5인승 이상의 차량에 소화기 비치가 의무화되었는데요. 고객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KGM은 렉스턴 스포츠&칸의 모든 모델에 차량용 소화기를 기본 탑재해 화재 등 안전 사항에 적극 대응합니다.
블랙 색상을 선호하는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보다 넓은 선택의 폭을 제공한 렉스턴 스포츠&칸을 조금 더 자세히 알아보고 싶다면 아래 쇼룸을 통해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이 글의 전문(full-text)보기와 댓글 커뮤니케이션은
KGM 공식 블로그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