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KGM 공식 채널 Sep 12. 2024

KGM 익스피리언스 센터(KEC)
방문기

지난 6월 오픈한 KGM 익스피리언스 센터(KEC)는 단순한 시승과 상담을 넘어서 다양한 드라이빙 체험이 가능한 복합 공간입니다. 일산에 위치하고 있어 추석 연휴 동안 인근을 지날 계획이 있다면 방문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은데요. 히스토리월과 콘셉트카 전시까지 동시에 이뤄져 있어 KGM의 브랜드 헤리티지를 한눈에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또한 KGM 익스피리언스 센터는 다가오는 추석 연휴에도 쉬는 날 없이 365일 운영을 이어갑니다. 연휴를 맞이해 가족들과 함께 방문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그럼 지금부터 즐거움이 가득한 KGM 익스피리언스 센터로 함께 떠나보시죠!



KGM의 아이덴티티를 보여주는 'KEC'


경기 고양시 일산 동구에 위치해있는 ‘KGM 익스피리언스 센터’는 방문하시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채로운 드라이빙 체험을 제공하고, KGM 브랜드와 소통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KGM의 멋진 로고와 함께 대로변에 위치하고 있어 어렵지 않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입장하자마자 가장 먼저 눈에 띈 것은 고객을 맞이하는 KGM의 야심작, 액티언(ACTYON)의 늠름한 자태였는데요. 바로 뒤 디지털월에는 화산과 파도 등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은 익사이팅한 영상이 함께 송출되며, 액티언만의 세련된 디자인에 더 몰입할 수 있었습니다.



1층에는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대형 SUV 렉스턴 써밋도 위치해있는데요. 렉스턴 써밋은 퍼스트 클래스급의 2열 공간을 통해 ‘항공기 일등석’처럼 고급스럽고 편안한 탑승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바로 옆 쇼룸 공간에는 미래지향적인 멋진 디자인의 차가 마련되어 있었는데요. 바로 F100 콘셉트카입니다. 렉스턴의 정체성을 이어받은 F100은 건곤감리 패턴의 안개등으로 포인트를 주고, 전면부 픽셀 방식의 LED를 적용해 강인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아직 출시되지 않은 차를 실제 가까이서 만나볼 수 있는 즐거움을 경험해볼 수 있습니다.



WORK&LIFE를 즐길 수 있는 2층


2층 입구에서는 KGM만의 고객 맞춤형 드라이빙 체험 공간, ‘익스피리언스 센터(Experience Center)’라는 글씨가 맞이하고 있었는데요. 그 앞에는 토레스 EVX 밴이 진열되어, 캠핑을 위한 다양한 아이템을 적재하는 등 워크앤라이프(Work&Life) 모두를 충족시킬 수 있는 매력을 자랑했습니다.



KGM의 새로운 시작을 알린 흥행작, 토레스도 2층의 넓은 공간에서 멋진 모습을 보여주고 있었습니다. 토레스는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를 얻으며 누적 판매 5만 대를 돌파하는 등 큰 인기를 얻고 있는 KGM의 대표 차종 중 하나입니다.



이처럼 2층 쇼룸은 자연과 함께하는 캠핑의 분위기를 연출해 다이내믹한 아웃도어 이미지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또 함께 KGM 익스피리언스 센터만의 ‘특화 시승 프로그램’을 안내하고 있는데요. 고객의 다양한 선호도와 라이프스타일에 맞춰진 시승 코스를 직접 선택하고 체험할 수 있습니다.



KGM의 히스토리를 만나는 3층 


3층으로 자리하니, KGM의 7년 역사와 발자취를 한 번에 살펴볼 수 있는 히스토리월이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새로운 100년을 향해” 나아가는 KGM의 미래 비전이 정말 기대되는데요.



더불어 편안하게 커피와 음료를 마시며 KGM의 브랜드 헤리티지를 살펴볼 수 있는 고객 라운지도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KGM 익스피리언스 센터에서 맞춤형 드라이빙 체험을 즐기신 후에는 3층에 준비된 라운지에서 오늘 하루의 여유도 꼭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1층부터 3층까지의 공간을 모두 체험하고 나니, 바람을 가르며 달리고 있는 액티언의 웅장한 모습이 창밖으로 보였습니다. 익스피리언스 센터에서 제공하는 시승 프로그램에 빨리 참여하고 싶다는 기대감이 들었는데요.


KGM 익스피리언스 센터에서 경험한 액티언 및 렉스턴 써밋 시승기는 이어지는 콘텐츠로 다시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KGM ALLWAYS와 끝까지 함께해 주시길 바랍니다!





이 글의 전문(full-text)보기와 댓글 커뮤니케이션은
KGM 공식 블로그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