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ERY NEW TIVOLI, 티볼리 페이스리프트 모델 사전계약 시작
여러분, 새로운 티볼리에 온 걸 환영합니다! 완벽한 스타일의 소형 SUV로 남녀 불문 사랑받았던 티볼리가 2019년 6월 4일 더욱 새로워진 모습으로 돌아옵니다. 티볼리 페이스리프트 모델 출시 기념으로 지금 사전계약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다고 하는데요. 자, 지금부터 어떤 점이 새로워졌는지, 사전계약 시 어떤 혜택이 있는지 하나씩 살펴봅시다!
# 1. 새로워진 점 하나, 새로워진 디자인
티볼리의 새로운 아이덴티티로 유니크 스타일이 완성되었습니다! 역동적이며 세련된 스타일로 더욱 강력해진 SUV LOOK을 뽐냈고요, Full LED 헤드램프 적용으로 미래지향적인 이미지를 부여했습니다.
# 2. 새로워진 점 둘, 디지털 유저 인터페이스
새로워진 티볼리는 운전의 즐거움과 조작 편의성을 극대화한 디지털 유저 인터페이스를 갖추고 있는데요. 동급 최초로 10.25인치 풀 디지털 클러스터와 동급 최대 9인치 AVN(Audio·Video·Navigation)이 포함된 블레이즈 콕핏(Blaze Cockpit)을 기반으로 최첨단 디지털 운전 공간을 구축하였습니다.
# 3. 새로워진 점 셋, 딥 컨트롤(Deep Control)
똑똑하고 안전하게 주변 상황을 스캐닝하여 운전자의 안전을 지켜주는 동급 최고 최첨단 주행 안전 보조시스템, ‘딥 컨트롤’을 탑재하였습니다.
# 4. 새로워진 점 넷, 동급 최대의 공간성과 뛰어난 안정성 보유
동급 최대의 전장/전폭/전고와 넓은 캐빈공간 및 러기지룸을 갖췄고요, 동급 최다 7에어백과 동급 최고 수준 79% 고장력 강판 적용으로 안정성을 더욱 확보하였습니다.
# 5. 새로워진 점 다섯, 더 강력해진 엔진
동급 최대 배기량당 토크의 탁월한 성능을 제공하는 터보 가솔린 엔진, 동급 최고 토크 성능의 친환경 디젤 엔진으로 보다 파워풀하고 즐거운 드라이빙을 운전자에게 선사합니다.
우리나라 사람들은 대부분 흰색, 그레이, 실버, 검은색 등 무채색의 자동차를 선호하는데요. 하지만 트렌드는 변하기 마련입니다. 티볼리는 댄디 블루, 체리 레드, 오렌지 팝을 포함해 7가지의 색으로 자신만의 개성을 뽐낼 수 있고요, 한가지 톤(Tone) 또는 루프와 바디가 색이 다른 투톤(Tone) 스타일도 고를 수 있습니다.
더불어 소프트 그레이 인테리어, 버건디 투톤 인테리어, 블랙 인테리어로 인테리어 컬러 선택의 폭도 넓혔습니다.
현재 티볼리 페이스리프트 모델 6월 4일 출시에 앞서 사전계약을 실시하고 있는데요. 사전계약을 하는 분들께는 3가지의 혜택을 드리고 있습니다.
혜택 하나, 6월 3일까지 사전계약 고객을 대상으로 계약금 10만원을 지원합니다.
혜택 둘, 티볼리 X 커버낫 콜라보레이션 티셔츠를 증정합니다.
혜택 셋, 정부의 개별소비세 혜택이 종료된 7월에 출고가 이루어져도 개별소비세 인상 전 가격을 보장합니다.
누구보다 발빠른 선택으로 사전계약 세 가지 혜택, 놓치지 마세요!
2015년 티볼리 출시를 기점으로 국내 소형 SUV 시장은 폭발적인 성장을 이루었죠. 그 이후 경쟁 모델들이 계속해서 출시되었지만 티볼리는 소형 SUV의 1위 자리를 쉬이 내주지 않으며 1st SUV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했습니다.
이번 티볼리 페이스리프트 모델은 유니크한 디자인은 그대로 살리고 SUV 고유의 스타일을 가미해 완성도를 높였으며, 향상된 주행기술과 첨단 기술을 더해 소형 SUV 1위의 자존심을 지켰습니다. 얼마 남지 않은 6월 4일!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No.1 브랜드의 자부심과 최고의 만족감을 선사하겠습니다!
* 이 글의 전문(full-text)보기와 댓글 커뮤니케이션은
쌍용자동차 공식 블로그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