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경쟁사보다 잘 나가는 콘텐츠를 위한 10가지 필승전략

by 소셜마케팅코리아

잘 나가는 콘텐츠의 이유있는 전략


좋은 내용의 콘텐츠를 만들고도 기대한 만큼 반응이 따라주지 못할 때가 많습니다. '이렇게 열심히 했는데 왜?'라는 물음은 커져가고 그 뒤로 자괴감마저 따라옵니다. 과연 콘텐츠 자체의 문제일까요?

잘 나가는 콘텐츠들은 이유가 있습니다. 내용만큼 중요한 10가지 필승전략! 반응을 늘리고 싶다면 따라해보세요.


홈페이지 : 소셜마케팅코리아

출처 - 소셜마케팅코리아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socialmkt.co.kr/posts/841744229271307



소마코_04월06일_페이스북콘텐츠_1_홍서연_20160406.png
소마코_04월06일_페이스북콘텐츠_2_홍서연_20160406.png
소마코_04월06일_페이스북콘텐츠_3_홍서연_20160406.png
소마코_04월06일_페이스북콘텐츠_4_홍서연_20160406.png
소마코_04월06일_페이스북콘텐츠_5_홍서연_20160406.png
소마코_04월06일_페이스북콘텐츠_6_홍서연_20160406.png
소마코_04월06일_페이스북콘텐츠_7_홍서연_20160406.png
소마코_04월06일_페이스북콘텐츠_8_홍서연_20160406.png
소마코_04월06일_페이스북콘텐츠_9_홍서연_20160406.png
소마코_04월06일_페이스북콘텐츠_10_홍서연_20160406.png
소마코_04월06일_페이스북콘텐츠_11_홍서연_20160406.png
소마코_04월06일_페이스북콘텐츠_12_홍서연_20160406.png
소마코_04월06일_페이스북콘텐츠_13_홍서연_20160406.png
소마코_04월06일_페이스북콘텐츠_14_홍서연_20160406.png
소마코_04월06일_페이스북콘텐츠_15_홍서연_20160406.png
keywo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