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soheek Jan 19. 2022

나의 노트 -  탐구와 이해

2020

'볼 수 있다 = 문장의 이해

그림은 보는 것이 아니라 듣는 것이다.

1. 나는 누구인가.

2. 나는 무엇을 표현할 것인가.

3. 내가 표현하게 된 동기는 무엇인가.'


전공 수업 교수님의 수업 일부분.




작가의 이전글 나의 노트 - being & doing & acting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