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솔립 Jun 27. 2023

13화. 언니와 내가 잘 안 싸우는 비결

시스타툰









































저는 언니랑 진짜 안 싸우는 편이에요.

그래서 학교 다닐 때 친구들이 신기해했어요...

어떤 애는 자기 여동생 싫어서 자기 외동이라고 한 애도 있었어요ㅋㅋ


그래서 언니랑 사이 안 좋은 경우를 보면 이해가 안 갔었어요.

그래도 다들 생각하는 마음은 똑같을 뿐,

표현 방식의 차이가 있다고 생각해요.


어쨌든 언니는 공격 포지션이고

저는 당하는 포지션이긴한데

'언니한테 세뇌당한거 아님??ㅋㅋ'이라고 생각할수있는데

솔직히 이거는 기질 차이라고 생각해요.


저는 싸움, 갈등을 극도로 싫어하는 편이라

웬만하면 일 크게 만드는 걸 싫어해요.

그래서 갈등을 회피하려고 져주는 편이에요.

(이것도 좋은 성격은 아니죠..)


그래서 이거 보고 여동생이나 남동생한테

"야 내가 공격하는데 동생이니까 좀 받아줘라"

라고 하면 안되는거에요!ㅠㅠ



다음 화는 언니가 저를 어떻게 컨트롤하는지ㅋㅋㅋ

에 대한 에피소드를 알려드릴게요!

이전 12화 12화. 언니가 위협(?) 당하는 거 본 썰 (2)
brunch book
$magazine.title

현재 글은 이 브런치북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