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솔립 Sep 14. 2023

24화. 순수했던 어린시절

시스타툰





























어릴 때 '해킹은 무서운 거다'라는 걸 처음 알아가지고...

해킹 당하면 진짜 엄청 큰일나는 줄 알았어요..

일단 큰일나는 건 맞긴한데..


솔직히 어린 애들 비밀번호 알아서 뭐하겠어요?ㅋㅋㅋ

진짜 창문에 귀 대고 비밀번호 알아야겠다고 듣고 있는 것도 아니고..


참 순수했어요...

이전 24화 23화. 나는야 태어날 때부터 언니 바라기
brunch book
$magazine.title

현재 글은 이 브런치북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