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휴먼 Sep 02. 2022

[나의 생각일지] 내가 생각하는 어른이란

인스타툰 계정 : @geunyang_human

두 번째 시리즈 - 나의 생각일지

[나의 생각일지]는 제가 매일을 살며 떠오른 생각을 그때그때 짧은 글로 남긴 시리즈입니다!


평소에 생각이 굉장히 많은 편인데, 누구한테 말하기도 뭐한 진지한 것들이라 밖으로 꺼내지 못한 생각들이 상당히 많습니다. 그런 일상적인 생각들을 한 번 브런치에서라도 꺼내보려 합니다.


늘 누군가에게 공감받길 원했던 진성 infj(&intj)인지라, 여러분 중 누군가가 제 생각에 공감해주신다면 그만큼 기쁜 일도 없을 것 같습니다:)


나의 생각이 당신에게 닿기를.


※[나의 생각일지]는 기존 연재(매주 일요일 업로드)와는 상관없이 자유 연재됩니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