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퀸븐니 Nov 08. 2022

U Know Better than I.

<가브리엘을 닮아 소식을 전해요> l Elohim.

나는 지혜롭다고 그렇게 생각했죠

내가 걸어 온 길이 옳은 줄 알았죠

당신을 이기려고 교만함 가졌지만


지금 포기한 순간에서야 진리를 보았죠

내 주는 다 아시죠 나의 길을

내 모든 것 다 내려놓고 주님만 의지해요

(You Know Better Than I)


내 삶의 시험이 이유는 모르지만

그것을 깨닫는 것이 주님의 뜻이죠

나의 인생은 당신이 만드셨죠


당신을 믿기 때문에 최선을 다하죠

내 주는 다 아시죠 나의 길을

내 모든 것 다 내려놓고 주님만 의지해요

(You Know Better Than I)


하늘을 나는 새를 바라보며

나도 그렇게 날 수 있을꺼야

그러나 날개를 달아주는 건

당신뿐이죠 날 이끄소서


내 주는 다 아시죠 나의 길을

내 모든 것 내려놓고 주님의

말씀 순종해 주님 의지해요


-<You Know Better Than I>, 강찬-



작가의 이전글 같이 있을 때 편안한 사람이 되려면?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