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Gallery AMIDI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Wenza Sep 03. 2021

PAINT WARMLY

아티스트 오혁진


전시정보


전시 제목 : Paint Warmily
전시 작가 : 오혁진
전시 기간 : 21.09.20(월) - 21.09.30(목)
전시 장소 : 서울시 서대문구 신촌로 29길 26 갤러리 아미디 아현
관람 시간 : 월-토 12:00~19:00 일 12:30~18:00




전시 소개



누군가는 오늘도 고민에 잠겨 까마득한 공간으로 자신을 밀어 넣곤 한다. 우울함에 빠져 도무지 평온했던 시간을 기억나지 않은 것처럼 힘겹게 눈을 뜬다.

다른 이에게도 털어놓지 못할 고민은 계속해서 나 자신을 힘들게 할 뿐 쉽사리 정리되지 않는 상태로 항상 그래 왔듯이 다시 반복한다. 여름에 어느 날 이 반복 속에서 빠져나오기 위한 방법이 있을까 하는 고민을 하며 걸었던

서늘하지 않던 어느 날 밤에 무심히 나를 향해 인사를 내민 꽃이 있었다. 꽃에 대해 꽃말을 찾아보기 힘들 정도로 알아보기 힘든 꽃이었지만 유난히도 그 모습이 그저 아름다웠다. 허름한 곳 구석에 자리 잡은 그 꽃은 다른 꽃들과는 다른 아름다움이었고 나는 생각했다. 


어떤 아름다움이었을까…


그 꽃은 나에게 자연스레 인사를 내밀었고 작지만 아름다운 경험을 선물해 주었다. 잘나지 않아도 아름다울 수 있었고 인사를 나누는 동안은 행복할 수 있었다. 누군가에겐 지나칠 수 있던 별 볼 일 없던 것들이 내가 어떻게 바라보느냐에 따라 나에게 돌아오는 따뜻함이 있었고 그로 인해 그날부터 나는 나만의 따뜻한 기억을 작은 캔버스 위에 하나씩 만들어나갈 뿐이다. 따뜻한 행복을 그린다. 우리는 그렇게 또 함께하겠지. 어제보다는 따뜻하게.




전시문의 : https://linktr.ee/galleryamidi

홈페이지 : http://www.gallery-amidi.com/



매거진의 이전글 임금님 귀는 당나귀 귀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