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숨고 Soomgo Oct 19. 2019

세련된 인테리어로 꾸며주는 주방 타일 시공 업체

주방 인테리어를 고려하실 때, 인테리어를 통째로 바꿔버리는 리모델링이 다소 부담스러울 수 있어요. 한 업체에서 시공을 진행하면 안정적인 시공을 받을 수 있지만, 개성을 살릴 수 있는 디자인을 찾기에 다소 제한적일 수 있죠. 업체마다 제공하는 인테리어의 종류가 다르기 때문이죠. 경제적으로 주방 인테리어를 할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숨고에서 타일 시공을 요청하여 주방 인테리어를 성공한 이소희 요청자님과 인터뷰를 진행했습니다. 이소희님은 싱크대 업체를 알아봤지만 비용이 높고 원하는 디자인을 찾기가 어려워 개별 시공을 찾게 되었죠. 숨고를 통해 만나게 된 김태완 고수님은 친절하게 시공을 해주시는 믿고 맡길 수 있는 전문가셨답니다.

이소희 고객님의 주방 인테리어


본 콘텐츠는 2019년 8월 6일에 요청서를 작성한 
이소희님의 인터뷰를 바탕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싫은 소리 한 번 안하시는 쿨하신 성격에 너무 감사했습니다


| 다른 고객들의 후기를 보고 결정하게 된 김태완 고수

#숨고후기 #숨고 #타일시공 #싱크대업체 #싱크대벽면 #주방타일시공

이소희님이 2019년 8월에 작성한 실제 요청서

안녕하세요, 저는 학원을 운영하고 있는 이소희라고 합니다. 최근 집에 주방 인테리어를 고민을 하며 다양한 싱크대 업체를 알아봤어요. 하지만 대부분의 싱크대 업체가 비용이 높고 디자인이 제한적이었죠. 그래서 고민을 하다가 싱크대를 개별적으로 구매를 하고 타일 시공만 해야겠다고 결정을 하게 되었어요.


숨고는 이전에도 이용한 경험이 있어서 친숙하게 다가왔어요. 타일 시공을 요청하니 다양한 고수님들에게 연락이 왔어요. 제가 고수님을 결정하게 된 이유는 다른 고객분들의 후기를 많이 참고했어요. 실제 인테리어 결과를 확인해야지 안심을 할 수 있었죠.


김태완 고수님은 후기 댓글이 많았어요. 사진도 보고 포트폴리오도 보고나서 상담을 받게 되었죠. 고수님은 전화 상담도 친절하게 해주셔서 신뢰가 들었어요.


이렇게 리뷰를 작성하고 인터뷰를 승낙한 이유도 같은 이유에서였어요. 저와 같은 상황에서 타일 시공을 찾는 분들이 고수님의 진면목을 봤으면 했죠.


| 꼼꼼하고 신뢰있는 업체

#타일시공업체 #타일시공 #타일자재 #숨고인테리어


고수님은 성격이 정말 쿨하신 분이었어요. 타일 디자인을 고를 때에도 실제 경험에 근거해서 조언을 많이 해주셨어요. 결국 고수님이 추천해주신 타일로 시공을 하게 되었고 결과도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시공을 맡기고 저는 집에서 자리를 비웠어요. 이 때 커뮤니케이션에 문제가 생겼는지, 원래 생각을 했던 벽면 외의 벽면도 타일 시공을 해주셨죠. 그래서 돌아와서 죄송하다며 사과를 드렸지만, 고수님께서는 쿨하게 이런 것도 다 경험이라며 추가요금을 요구하지 않으셨죠. 이 공사 때문에 6시간을 더 소요했지만 불편한 내색을 전혀 안하셨어요.

시공 전에 타일 업체를 운영하는 지인에게 자재 가격을 물어봤어요. 매장에서 파는 자재 가격과 차이가 없다는 이야기를 들었고, 비용적인면에서도 큰 신뢰를 가지게 될 수 있었어요. 시공도 워낙 깔끔하게 마무리 해주셔서 만족을 할 수 있었어요. 시공이 끝나고는 필요할 때 스스로 바르시라며 회색 벽 자재를 주시고 가셨죠.

김태완 고수님에 대한 이소희님의 숨고 후기

시공 3 ~ 4일 후 고수님께서 연락을 주셨어요. 시공이 얼마 안되서 벽면에 금이 조금 발생할 수 있다며 시공날에 주신 자재를 바르라고 했어요. 책임감있게 말씀이 주셔서 감사했답니다.


| 쿨하시고 친절했던 김태완 고수


너무 좋은 경험을 해서 주변에 숨고를 알리고 있어요.  새벽까지 공사를 해주시면서 싫은 소리 한 번 안하시는 쿨하신 성격에 너무 감사했습니다. 신뢰할 수 있는 고수님이었어요.


숨고 김태완 고수 만나러가기 Click!

숨고에서 타일 시공 알아보기 Click!

매거진의 이전글 직장인 취미로 배우기 시작한 기초 중국어 과외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