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숨고 Soomgo Oct 19. 2019

믿고 맡길 수 있는 철거 업체를 만나다

건물 인테리어 구조를 변경하기 위해서는 철거 작업이 필요하죠. 철거 작업은 폐기물 처리를 하는 차량을 대동해야 하며 상황에 따라 규모가 커질 수 있기 때문에 비용이 천차만별입니다. 따라서 철거를 진행할 품목과 건물의 층수, 폐기물 처리 여부를 면밀하게 따져 가격을 고려해야 하죠.


숨고에서 철거를 요청하여 집안 정리를 완료한 한가연 요청자님과 인터뷰를 진행했습니다. 한가연님은 아이가 늘어나게 되면서 집안의 쓰지 않은 가구를 처리해야 했어요. 하지만 소파, 식탁 등의 커다란 가구를 옮기기에 힘이 벅찼죠. 그래서 철거 업체를 찾았는데, 생각보다도 비용이 저렴하여 원종철 고수님은 고용하게 되었답니다.

원종철 고수님의 철거 서비스


친절한 믿고 맡길 수 있는 업체를 만나게 되었어요


| 일반 가정집에서 요청한 철거

#숨고후기 #철거 #철거업체 #가정집철거 #집인테리어철거


안녕하세요, 저는 아이 낳을 준비를 하고 있는 만삭의 임산부입니다. 배고 있는 아이는 둘째인데, 둘째를 낳기 전에 집안 공간을 정리하고 싶었죠. 이전에는 숨고에서 집 정리 컨설팅을 받았고, 집안이 넓어지면서 필요 없는 가구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어요. 하지만 커다란 가구를 정리하는 방법을 몰라 방법을 알아보기 위해 업체를 찾아봤죠.


잘 모르는 분야이기 때문에 연락 오는 고수님들의 메시지 내용을 유심히 봤어요. 원종철 고수님은 본인의 후기를 읽어봐달라고 말씀을 해주셨죠. 고수님의 프로필에서 후기를 쭉 봤는데, 만족스럽다는 내용과 마무리 정리를 잘 해주신다는 내용을 보았죠. 신빙성 있는 후기를 보고 신뢰가 되어 고수님을 결정하게 되었어요.



| 복잡한 구조의 집 철거

#복층집철거 #사다리차 #폐기물처리 #식탁 철거


저희 집은 엘베가 없는 빌라의 꼭대기 층(4층)에 위치하고 있었어요. 복층 집이어서 사다리차도 들어오지 못하고, 옥상에 사다리차를 댄다 하더라도 한 층은 계단을 통해 운반을 해야 하는 상황이었어요. 제가 철거 및 처리를 요청한 품목은 소파, 식탁, 의자 등이었어요. 소파는 무식할 정도로 크고 식탁도 인조대리석이라 엄청나게 무거웠죠. 


원종철 고수님의 철거 서비스

식탁은 무게도, 크기도 운반이 어려워 결국 오함마로 부수게 되었어요. 원종철 고수님은 동료와 한 분과 함께 거실에서 대리석 식탁을 깨고 전부 운반을 했답니다, 집안에 남은 부스러기와 남겨진 물품들을 다 청소하시고 내놓은 쓰레기들 마저 깨끗하게 쌓아놓으셨죠.


마지막까지 친절하시면서 일도 잘해주셨어요. 제가 만삭이라 예민한 구석이 있는데도 불구하고 편안하게, 전문적으로 일을 해주셨죠. 믿고 맡길 수 있는 업체라고 생각합니다.


| 숨은 진주를 찾아내다.

#숨고 #숨은고수

원종철 고수님의 철거 서비스

숨고는 정보를 알아보기에 유용했어요. 제가 잘 모르던 지식들과 견적들을 숨고를 통해 물어보고 일을 맡길 수 있으니까요. 저는 이전에도 집 정리, 유리 시공을 숨고를 통해 맡겼죠. 그때도 요청자의 편의를 고려한 서비스를 받아 만족을 했었죠.  숨고는 '숨은 진주'인 '숨은 고수'를 찾을 수 있는 기업이라고 생각한답니다.


숨고에는 당신이 망설이고 있는 
시작을 도와주는 고수가 있습니다.

숨고 원종철 고수 만나러가기 Click!

숨고에서 철거 알아보기 Click!

매거진의 이전글 청소와 소음을 제거해주는 세탁기 청소 업체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