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숨고 Soomgo Oct 20. 2019

직장인 토익 일대일 과외로 목표 점수 달성

현대의 직장인들은 직업이 있어도 본인의 스펙과 역량을 쌓아나가는 것에 노력을 많이 기울인답니다. 학위를 위해 대학원을 준비할 수도 있고, 이직을 위해 직무에 맞는 역량을 공부할 수도 있으며, 진급을 위해 시험을 봐야할 수도 있어요. 하지만 직장인은 시간이 제한적이라 효율적인 공부 방법을 추구하는 경향을 지니고 있답니다.

숨고에서 토익 과외를 요청한 정윤미님은 회사와 대학원을 병행하는 직장인입니다. 정윤미님은 진급 시험을 앞에 두고 단기간 수업을 위해 학원을 다녔지만, 거리가 멀고 업무 시간도 변동적이어서 금방 포기하셨어요. 그래서 일대일 수업이 가능하고 수업 시간을 유동적으로 정할 수 있는 김홍석 고수님을 만나게 되었답니다.


2개월만에 원하는 점수를 받을 수 있었어요.


| 단기 속성 시험을 볼 수 있는 김홍석 고수를 만나다

#숨고후기 #직장인토익과외 #토익과외 #직장인토익


정윤미님이 2019년 3월에 작성한 실제 요청서

저는 회사와 대학원을 병행하고 있는 직장인입니다. 저는 최근 회사 진급시험을 앞두고 있어요. 그래서 시험에 필요한 토익 점수를 받기 위해 공부를 시작했습니다.

시험이 2~3개월 정도 남은 시점이었어요. 그래서 급한 마음으로 학원을 다녔지만, 업무 시간이 마음대로 되지 않잖아요. 그래서 꾸준히 다니기도 어렵고 거리도 멀어 학원을 그만두고 과외를 찾게 되었어요.

숨고를 통해 여러 분의 고수님에게 견적을 받았어요. 저는 그 중에서 가장 전문적이고, 저와 가까운 위치의 고수님을 선정하게 되었어요. 특히 김홍석 고수님은 제가 있는 위치로 와주신다고 하셔서 최적의 사람이었답니다.

김홍석 고수님은 10년 경력의 토익 강사였어요. 사실 저는 시험을 눈 앞에 둔 사람이 기초부터 공부하기 보다는 유형에 맞춰 점수를 받기 급급했어요. 고수님은 이러한 제 목표를 알고 단기간 커리큘럼을 구성해주셨어요.



| 직장인들을 위한 데일리 메시지 코칭

#토익시험 #TOEIC #영어과외 #TOEIC과외


처음에는 주 2회 1시간 반 수업을 한달동안 배웠어요. 하지만 제가 회사랑 대학원, 토익 공부까지 병행하려니 너무 힘들었어요. 그래서 1개월 동안 대학원에 집중을 하고 여유가 생겨 다시 토익 수업을 듣게 되었어요. 그 이후의 한 달은 주 2회 2시간 수업을 받았는데, 수업 시간을 유동적으로 변경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첫 달은 워밍업으로 기본적인 내용을 다뤘어요. 그리고 다시 수업을 들을 때 부터는 시험에 집중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었어요. 고수님에게 가장 큰 도움을 받았던 부분은 동기부여였어요. 고수님은 매일 카톡을 해주시면서 제가 공부할 수 있도록 푸시를 해주셨습니다. 압박으로 비춰질 수 있지만, 제가 영어를 체득하고 점수를 목표로 했기 때문에 적절한 코칭으로 느껴졌답니다.


김홍석 고수님에 대한 정윤미님의 숨고 후기

또한 고수님이 관리하는 카페가 있어요. 수업이 끝나면 공부했던 범위의 동영상 강의가 올라와 있습니다. 그 영상으로 매일 복습을 안에 첨부되어 있는 RC/LC 자료들로 숙제도 진행해요. 언제든지 24시간 오픈되어있는 자료여서 제가 원하는 시간에 공부를 할 수 있답니다.

| 수업 방향과 진도를 수강생에 맞춰주는 김홍석 고수


덕분에 성적이 RC만 200점 가까이 올랐어요. 제가 원했던 점수도 받을 수 있었답니다. 짧은 시간안에 족집게 수업을 들을 수 있어서 만족스러워요.


숨고 김홍석 고수 만나러가기 Click!

숨고에서 TOEIC 과외 알아보기 Click!




매거진의 이전글 명함 디자인을 세련되게, 캘리그라피 디자인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