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숨고 후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숨고 Soomgo Feb 14. 2018

숨고 후기) 회사에서 인정받는 영어 실력 키우기

[후기의 재구성] 비즈니스 영어 과외


이제 외국인 바이어를 만나도, 콘퍼런스 콜이 울려도 
두렵지 않아요!


서비스 ▷ 비즈니스 영어
내용 ▷ 비즈니스 영어 과외
소요 시간 ▷ 1시간
예산 ▷ 36,000원



네, 저도 알아요.
토익 점수, 토익 스피킹 레벨 맞춰서 들어왔지. 누가 유창합니까.
근데 갑자기 외국 바이어가 온다고 하네요.
막내인 저보고, 한창 대리인 저보고, 직책을 막론하고 왜 나만 걸리나요.
띄엄띄엄 영어하고 곤란을 겪고 싶지 않으시다면, 미리미리 해놔요.

자고로 영어 공부는 해서 손해될 것 하나도 없으니까요.



실제 비즈니스 영어 레슨을 진행하고 계신
Catherine 고수님의 서비스 리뷰로 재구성되었습니다.


[채문배 님의 후기]
저는 해외취업을 준비하는 직장인이고 8월부터 캐서린에게 회화를 배우고 있습니다.

리뷰를 하자면 캐서린은 영국에서 살다가 성인이 되어 한국에 들어와서 발음, 생각, 문화는 외국 사람입니다. 
유학생이 아닌 원어민에게 언어와 문화를 함께 배우고 싶다면 좋은 기회가 될 테고 한국말의 설명이 필요한 초보 분들에겐 최상의 조건이겠네요. ( 한국어도 네이티브입니다 )

성격도 밝고 웃음도 많아 수업은 언제나 즐겁습니다. 또한 필요한 내용을 ( 문법 등 ) 전달할 경우에는 그 부분에만 집중합니다. 허투루 시간 때우면서 귀중한 수업시간을 버리는 일은 없습니다. 배려와 존중 그리고 책임감이 몸에 배어 있어서 학생들의 입장과 상황에 잘 맞추어 줍니다.  

없는 단점을 말하자면 발음은 영국식입니다. 하지만 교재가 미국식이라 제게는 단점으로 느껴지지는 않네요. 일정이 빡빡합니다. 그래서 학생 사정으로 시간을 옮기거나 보충을 잡는 건 어렵습니다.

리뷰는 끝이고 다른 학생분들도 열심히 공부하시길 바랍니다.



[느긋 님의 후기]

정말 이쁘신 선생님입니다~
영어가 두려운 학생인데 재미있게 시작할 수 있도록 친절하게 알려주고 있으세요~
다양한 외국어를 하시기에 언어 발음에 대한 특징을 좀 더 이해하기 쉽게 알려주시네요ㅎㅎ

일주일에 2회 수업을 받고 있는데 매번 열심히 수업해주시고 준비도 다양하게 해주셔서 
항상 기분 좋게 과외 받고 있습니다~

영어공부가 어렵고 고민인 친구들에게는 꼭 추천하고 싶네요~



[사탕님 의 후기]

숨고를 통해 좋은 선생님을 만나게 된 것 같아 너무 좋습니다. 

영어를 좋아해서 학원, 전화영어 이런저런 방법 많이 시도해봤고 개인과외는 이번이 처음인데 시간이 지날수록 욕심도 많이 생기고, 선생님께서 수업에 열정적이시고 제가 말을 많이 해볼 수 있도록 수업을 잘 이끌어주셔서 참 만족하는 수업입니다. 
발음도 항상 체크해주시고 틀린 표현은 올바른 표현으로 바로바로 고쳐주셔서 너무 좋습니다.

또한 제가 원하는 수업방식을 찾을 수 있도록 도와주시고 의견도 잘 수렴해주시며, 수업 준비 또한 열심히 해주셔서 저도 더 열심히 하게 되는 것 같아요!
추천 추천 왕 추천 우리 캐써린샘♡


숨고에서 비즈니스 영어 레슨을 들으면서 스마트하게 시작할 수 있었어요!




숨고에 비즈니스 영어 레슨을 요청하고 견적서를 주시는 고수님들을 비교하면서 나름 합리적인 선에서 영어 공부를 할 수 있었어요.

요청서 작성 후 최대 48시간 내에 5명의 고수로부터 견적서를 받아 볼 수 있었어요. 

고수가 보내온 견적서에는 가격은 물론 프로필, 자격증, 연락처, 사진, 이용 후기 등을 볼 수 있었어요. 고수님에게 쌓인 서비스 후기를 하나하나 읽어보니깐 다른 고수님들보다 믿음직했어요. 

고수님을 선택할 때 기준이 생겼죠. 그리고 고수님과 대화 진행도 가능했기 때문에 궁금한 점은 언제든 물어볼 수 있었어요.


<후기의 재구성> 은 실제 숨고를 사용한 분들의 후기를 바탕으로 재구성된 콘텐츠입니다.


비즈니스 영어 레슨 지금 신청하기 >

비즈니스 영어 레슨 고수 가입하기 >


비즈니스 영어 레슨 Catherine 고수님 만나기 >

매거진의 이전글 숨고 후기) 피아노 레슨부터 화성학을 넘어 작곡까지!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