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숨고 후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숨고 Soomgo Feb 15. 2018

숨고 후기) 간편하게 일본어 과외 선생님 구한 후기

[후기의 재구성] 일본어 일어 레슨



일본어, 전문가한테 빠르게 배우고 싶어요.
나랑 맞는 과외 쌤은 어디에!?
서비스 ▷ 일본어
내용 ▷ 듣기, 읽기, 말하기, 쓰기
소요시간 ▷ 1시간 30분
예산 ▷ 30,000원


올해 목표는 일본어 마스터에요! 

고등학교 제 2외국어 수준으로 배운게 아까운데 미래를 위해 배워야 겠어요. 

요즘 일본 여행이 핫한데다가 갈 곳이 너무 많아요.

즐길거리, 먹거리, 볼거리 완벽하게 하려면 현지인과 소통이 가능해야겠죠?

미리미리 새해 목표 달성 의지가 있을 때 시작하고 싶어요!


실제 일본어 과외를 진행하고 계신
서선민 고수님의 서비스 리뷰로 재구성되었습니다.



[윤민지 님의 후기]

선생님 으로써의 더 빡쎄게 하고 싶으실 만도 하신데 제 스케줄 , 제 상태에 맞춰주면서 진도를 빼 주시고 스케줄도 대부분 맞춰줘서 좋아요!! 
물론 과외의 장점이긴 하지만 이렇게 다 맞춰주랴고 노력하는 선생님 별루 없잖아요~ 
그리고 수업도 너무너무 재밌고 질문을 하면 검색해서 나오는 정보와 선생님의 지식을 더해서 더욱 더 풍부하게 알려줘요! 
덕분에 한자에 대해서 이해도가 높아쟈서 너무 좋아요! 이제 한자보면 이거는 저래서 저래~ 하면서 아는척 ㅋㅋ 해요 ㅋㅋ 계속 쭉 오래 같이 해용>.<



[이우진 님의 후기]

일본어 공부는 시작한지 오래되었지만, 꾸준히 하지않고 시험볼때만 반짝하다보니 까먹고 다시하고 또 까먹고해서 이번엔 꾸준히 하려고 배우고 있습니다. 제가 부족해서 숙제도 안하고 하는데 센세이가 내주는숙제와 학습병행하면 꼭 원하는 수준까지 될수 있을것 같아요. 일본어 공부하시는분들은 선민쌤 추천해드립니다.
화이또~ 화이또~



[고은서 님의 후기]

현재 N5 시험을 앞두고 리뷰 남깁니다
8,7급 한자 몇개만 알던 제가 지금은 간단한 일본어 문장을 구사하고 읽으며 한자 5급도 땄습니다 
딱딱하게 일본어만 배우기보다 여러 일본인들과 교류했던 서은쌤이라서 재밌는 일본 문화와 말투, 애니, 드라마 추천을 받으며 과외 받았습니다
일본어를 더욱 활용하게 되고 흥미를 느끼게 되는 시간이 되었고!
올 겨울에는 좀 더 높은 급수를 도전할 계획입니다
서울 일본어 과외=서은쌤 추천해요!!!

숨고에서 일본어 레슨을 들으면서 스마트하게 시작할 수 있었어요!

숨고에 일본어 레슨을 요청하고 견적서를 주시는 고수님들을 비교하면서 나름 합리적인 선에서 일본어 공부를 할 수 있었어요.

요청서 작성 후 최대 48시간 내에 5명의 고수로부터 견적서를 받아 볼 수 있었어요. 

고수가 보내온 견적서에는 가격은 물론 프로필, 자격증, 연락처, 사진, 이용 후기 등을 볼 수 있었어요. 

고수님에게 쌓인 서비스 후기를 하나하나 읽어보니깐 다른 고수님들보다 믿음직했어요. 

고수님을 선택할 때 기준이 생겼죠. 그리고 고수님과 대화 진행도 가능했기 때문에 궁금한 점은 언제든 물어볼 수 있었어요.



숨고에 1779명의 일본어 레슨 고수가 활동하고 있습니다. 언제, 어디든 상관없이 요청해보세요.

>일본어 레슨 지금 신청하기


혹시 일본어 고수인가요? 숨고에서 최대 40만 명의 잠재 고객을 찾을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레슨을 시작하세요.

>일본어 레슨 고수 가입하기


>일본어 레슨 서선민 고수 프로필 보러가기



매거진의 이전글 숨고 후기) 회사에서 인정받는 영어 실력 키우기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