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숨고 후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숨고 Soomgo Feb 19. 2018

숨고 중국어 레슨 이용 후기, 성인 중국어 회화 과외

[후기의 재구성] 중국어 과외 레슨

시간, 장소, 수준
나에게 딱 맞는 중국어 과외 선생님

서비스 ▷ 중국어
내용 ▷ 기초 생활회화 및 문법
소요시간 ▷ 1시간
예산 ▷ 35,000원

니하오마, 씨예씨예 밖에 할 줄 몰라요.
그런데 상하이 출장이 잡혔네요?
업무는 영어로 진행한다고 하지만 기본 생활회화 정도는 해줘야 동기들 사이에서 뽐도 내고, 부장님 이쁨도 받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워낙 바빠서 학원은 어렵고 과외도 어디서 구할지 막막하네요.


실제 중국어 과외를 진행하고 계신
박소영 고수님의 서비스 리뷰로 재구성되었습니다.


[손혜쩡 님의 후기]

저는 피아오라오스랑~~~ 중국 연수 가기 전에 3개월 정도 공부했어요. 중문과도 아니고ˏ 그냥 일반 연수 가려는데... 전혀 아무 기초도 없어서 학원과 과외를 정말 고민하다가 우연히 소개받고 했는데요ˏ 처음에는 원래 이 정도는 다 기본으로 가르치는 거 아닌가? 했었지만!!! 두 달 배우고 다음에 한번 다른 원어민으로 바꿔봤는데.... 기본이 중요한 게 정말 맞는 거 같아요
말 잘하는 원어민이어도 저를 답답하게만 여기지ˏ..... 학생 입장에서 어떻게 해야 해결이 될지 고민해주질 않더라고요.. 학생에 대한 관심도 ″실력″이라는 걸 느꼈어요. 직접 고생하면서 터득하셨다며 실력을 최대한 절 파악해가면서 이리저리 시도하시는 피아 오라 오스~~덕분에 답답했던 중국어 공부를 포기하지 않고 할 수 있었던 거 같아요~~~ 원어민 한 달 바꿔보고 곧바로 피아오쌤한테 다시 달려갔답니다. 솔직히 중급 이상이면 원어민이 필요하지만ˏ 초급이나 기초ˏ입문은 선생 자질이 있는 피아오라오스가짱인거같아요!!



[최은아 님의 후기]

저는 외국계 기업 근무 중인 직장인이에요~ 중국 근무 기회가 있어서 이를 위해 피아오선생님께 개인 강습을 받게 되었어요. 저의 중국어 수준은 이무 것도 모르는 초보에요. 아무것도 모르기에 약간의 두려움을 안고 수업을 시작하였는데 다행히 선생님께서 그 두려움을 잊도록 유쾌하게 조금만 잘해도 용기를 심어주는 칭찬을 아끼지 않으셨고 저는 덕분에 처음의 긴장을 떨치고 중국어에 차츰 흥미를 갖게 되었습니다. 칭찬은 고래도 춤추게 한다잖아요! 피아오 선생님께서는 성조가 있는 중국어에 있어서 발음의 중요성을 강조하시면서 ˏ 수업 시간 내내 제가 발음을 제대로 내도록 계속 시키셨고ˏ 유쾌한 특유의 발랄함과 함께 풍부한 예시를 통해 학생이 하나라도 발음하면서 수업 시간 내에 익히는 것을 체화할 수 있도록 집중적으로 훈련을 시키셨어요. 아마도 학원 수업을 들었다면 일방적으로 수업을 들으며 따라가기 바빴을 텐데 선생님과의 개인교습은 쌍방향으로 확인하며 집중적으로 배울 수 있는 점이 커다란 장점이에요.


[있을 yoo 님의 후기]

진짜 최고 고수. 도덕경 배우려고 연락드렸더니 저랑 같은 도덕경 교제를 직접 사셔서 미리 다 공부하시고 강의들까지 싹 다 찾아보시고 한자를 처음 보고 한국말까지 서툰 제 눈높이에 맞혀서 수업 준비하시는 거 보고 초 감동 먹었어요. 지금까지 10시간 정도 받아봤고요 앞으로도 아주 오랫동안 더 과외 받을 계획. 너무 똑똑하신 대다가 재밌게 가르치시고 거기다 성격까지 좋아서(웃겨서) 매 수업 너무 즐겁고 앞으로도 친한 언니, 동생으로 남고 싶을 정도. 단점은 학생을 너무 이뻐해서 자꾸 나 자신이 진심으로 이쁘다고 착각하게 만들다가 거울보고 실망한다는 게 유일한 단점. 물론 젤 중요한 장점은 고수님 미모가 별⭐️⭐️⭐️⭐️⭐️라서 만족합니다.


숨고에서 중국어 레슨을 들으면서 스마트하게 시작할 수 있었어요!



숨고에 중국어 레슨을 요청하고 견적서를 주시는 고수님들을 비교하면서 나름 합리적인 선에서 중국어 공부를 할 수 있었어요.

요청서 작성 후 최대 48시간 내에 5명의 고수로부터 견적서를 받아 볼 수 있었어요. 

고수가 보내온 견적서에는 가격은 물론 프로필, 자격증, 연락처, 사진, 이용 후기 등을 볼 수 있었어요. 

고수님에게 쌓인 서비스 후기를 하나하나 읽어보니깐 다른 고수님들보다 믿음직했어요. 

고수님을 선택할 때 기준이 생겼죠. 그리고 고수님과 대화 진행도 가능했기 때문에 궁금한 점은 언제든 물어볼 수 있었어요.


숨고에 1746명의 중국어 레슨 고수가 활동하고 있습니다. 언제, 어디든 상관없이 요청해보세요.

>중국어 레슨 지금 신청하기


혹시 중국어 고수인가요? 숨고에서 최대 40만 명의 잠재 고객을 찾을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레슨을 시작하세요.

>중국어 레슨 고수 가입하기


>중국어 레슨 박소영 고수 프로필 보러가기

매거진의 이전글 숨고 후기) 간편하게 일본어 과외 선생님 구한 후기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