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숨고 후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숨고 Soomgo Feb 17. 2018

숨고 후기) 성인 직장인 기타 배우기 레슨, 강습

[후기의 재구성] 기타 레슨 

기타 배우는 게 평생 소원이에요.
언제 시작하고 배우죠?
서비스 ▷ 기타 레슨
내용 ▷ 혼자 곡 연주
소요 시간 ▷ 1시간
예산 ▷ 155,000원


어릴 때부터 기타를 배우고 싶었어요. 막상 시작할 엄두는 안 나고 살다보니 시간이 어느새 훌쩍 지났습니다. 더 늦기 전에 시작하고 싶어요. 직장인인터라 제가 편한 장소, 시간에 수업을 듣고 싶은데 가능할까요? 얼릉 혼자 연주하고 곡 연습할 정도까지 되고 싶어요. 직장과 사회생활에서 쌓인 스트레스, 기타 현을 튕기면서 잠깐 털어내고 싶네요.


실제 기타 레슨 과외를 진행하고 계신
Jackie 고수님의 서비스 리뷰로 재구성되었습니다.



[꿘 님의 후기]

쌤한테 기타를 배웠는데 예전에 한번 배우다가 실패한 경험이 잇어서 배우러가기전에 많이 고민했엇습니다 하지만 쌤은 그런 저에게 기타에 흥미를 가질 수 있게 해주셨고 현재는 6개월째 배우고 있네요~~뭐든 시작은 쉽지만 그걸 꾸준히 할수 잇느냐가 취미생활 하는데 잇어서 가장 중요한 거 같은데 쌤은 그런부분을 충족시켜 주어서 잘 배우고 있네요~~암튼 뭐 실력은 당연히 뛰어나시고 저에게 최고의 기타쌤이네요!!!!



[윤예진 님의 후기]

작년 10월달쯤 부터 선생님한테 일주일에 한번씩 레슨을 받고 있는데 위치도 집근처라서 정말 편리하고 제가 가끔 시간이 안맞을 때가 있는데도 미리 말하면 레슨 시간을 유연하게 변경도 해주셔서 직장인들이 레슨 받기에 더욱 좋은 것 같습니다.
그리고 저는 박자감도 부족하고 악보를 볼 줄 몰랐는데도 즐겁게 기타를 배울 수 있도록 옆에서 많이 도와주세요~ 그리고 책에서 나온 방법으로만 알려주시는게 아니라 그 곡에 좀더 어울리게끔 연주 할 수 있는 방법도 함께 알려주셔서 실력도 더 늘 수 있는 것 같아요. 또 점점 연주할 수 있는 곡이 늘어나니까 더욱 배우는게 재밌는 것 같아요. 그리고 기타 강습 외적으로도 기타 관리하는 법도 알려주시고 기타 컨디션도 봐주시고 여러모로 많은 도움을 주셔서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어요.
그래서 다른 분들한테도 추천드리고 싶네요.



[김수동 님의 후기]

직장 다니느라 레슨시간이 일정하지 않는데 ..
배려해서 시간 조절 유연하게 해주시고 여러모로 감사합니다 ~!

잘 이끌어주셔서 재미있게 배우고 있습니다 연습을 더 많이 해야 하는데 ..

배우시려는 분들께 추천합니다 ^^

숨고에서 기타 레슨을 들으면서 스마트하게 시작할 수 있었어요!


숨고에 기타 레슨을 요청하고 견적서를 주시는 고수님들을 비교하면서 나름 합리적인 선에서 기타 공부를 할 수 있었어요.

요청서 작성 후 최대 48시간 내에 5명의 고수로부터 견적서를 받아 볼 수 있었어요. 

고수가 보내온 견적서에는 가격은 물론 프로필, 자격증, 연락처, 사진, 이용 후기 등을 볼 수 있었어요. 

고수님에게 쌓인 서비스 후기를 하나하나 읽어보니깐 다른 고수님들보다 믿음직했어요. 

고수님을 선택할 때 기준이 생겼죠. 그리고 고수님과 대화 진행도 가능했기 때문에 궁금한 점은 언제든 물어볼 수 있었어요.


숨고에 2046명의 기타 레슨 고수가 활동하고 있습니다. 언제, 어디든 상관없이 요청해보세요.

>기타 레슨 지금 신청하기


혹시 기타 고수인가요? 숨고에서 최대 40만 명의 잠재 고객을 찾을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레슨을 시작하세요.

>기타 레슨 고수 가입하기


>기타 레슨 Jackie 고수 프로필 보러가기

매거진의 이전글 숨고 이용후기) 축가 준비도 숨고 보컬레슨을 통해 해결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