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숨고 후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숨고 Soomgo Mar 13. 2018

숨고 이용후기) 축가 준비도 숨고 보컬레슨을 통해 해결

[후기의 재구성] 보컬 레슨


다가오는 4,5월 웨딩 시즌. 근데 왜 제가 떨리죠? 숨고 싶어요 ㅠㅠ

서비스 ▷ 보컬 레슨
내용 ▷ 웨딩 축가 준비
소요 시간 ▷ 1시간
예산 ▷ 30,000원


사실 친언니가 4월 말에 결혼하기로 했는데 제가 축가를 불러주기로 했어요.나름 노래방 가수라 자신있게 하겠다고 했지만, 마땅한 곡 선정부터 연습까지 어렵네요. 노래를 잘한다 생각했는데 그렇게 많은 사람들 앞에서 부르려니 좀 더 나아야 한다고 생각했어요.

그런데 숨고를 통해 지금 보컬 레슨을 받고 있어요. 언제/어디서든 상관없이 찾을 수 있었고, 원하는 곡을 선정해서 선생님께 말씀드리니 집중 레슨을 받아서 축가 준비를 성공적으로 하고 있네요~

올 4월 언니 웨딩 결혼 축가는 문제없어요! 숨고에서 만난 고수님한테 배우면서 자신감도 갖고 실력도 나아졌으니까요!

실제 보컬 레슨 서비스를 제공하고 계신
김민건 고수의 이용자 후기를 기반으로 작성하였습니다.


[송현우님의 후기] 2017.6.14

보컬 트레이닝 비용이 부담되어 숨고에서 레슨을 받았는데 정말 수준높은 보컬레슨을 받을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ㅜㅜ 무엇보다 항상 친절하게 제가 계신곳까지 달려와주시고,, 맛있는것도 챙겨주시는 민건쌤ㅎㅎㅎ 민건쌤과 보컬레슨을 시작한지 3달이 넘어가고있는데 정확한 제 보컬 방향과 비전을 제시해주셔서 정말 감사하고 실력이 정말 보컬트레이닝 학원 다닐때보다 더 빠르게 성장하는거같아 뿌듯합니다.
민건샘 사랑해요!!!



[조성우 님의 후기] 2017.6.15

저는 완전 초보자였는데, 기초부터 탄탄하게 잘 가르쳐 주시는 선생님이었어요~
제가 원체 노래를 잘 못해서 걱정하고 있었는데 김민건 선생님과 인연이 닿아서 배우게 되었어요 ㅎㅎ
덕분에 요새 친구들이랑 노래방 가거나 회식자리에서 노래를 할때 자신감이 생겨서 마음 껏 편하게 부를 수 있게 되었지요 감사합니다 쌤~~ 
꼼꼼하고 친근하게 잘 가르쳐주는 김민건 선생님과 함께해서 좋았습니다 !



[김나연 님의 후기] 2017.6.15

김선생님의 레슨이 대대손손 음치인 저에게 도움이 많이 됐습니다 음정 하나하나 놓치지않고 보컬레슨의 기본부터 쉽게 가르쳐주셔서 힘들고 어렵던 부분을 이해하는데 문제없었습니다 
저처럼 음치인분들 혹은 보컬의 기초를 다지고싶은 분들에게 김쌤의 레슨이 많은 도움이 될거같네요^^

[김은혜 님의 후기] 2017.6.15

평소에 노래하면 다 그저그렇단 얘기 많이 들었는데 민건선생님 만나서 가다듬고 했더니 흥얼거려도 노래 잘할것같다고 다들 말씀해주시더라구요 ㅎㅎ확실히 노래부를때 숨쉬고 그런것도 잘 잡아주셔서 편안하게 더 많은 노래를 부를수있게 된것같아요 장난도 치면서 되게 편안한 분위기에서 부담없이 배워서 좋았어요 이제 어디서든 노래 당당하게 부르고 곧 야유회가서 민건선생님께 배운 노래 부르려고요!ㅎㅎ 감사합니다 민건선생님 자주뵈러갈게욤

음치 탈출부터 웨딩 축가 준비까지, 숨고 보컬레슨을 통해 해결하세요!

지금 숨고에서 보컬 레슨을 알아보세요. 시간/장소/수준에 구애받지 않고 전문가를 찾을 수 있으며, 작성한 요청서에 따라 최대 5명의 고수가 48시간내 맞춤 견적을 보내드립니다.


⚡ 보컬 레슨 지금 신청하기


⚡ 보컬 고수라면 보컬레슨 고수로 가입하기


⚡ 숨고의 이용후기 주인공 보컬 트레이너 김민건 고수 만나기

매거진의 이전글 숨고 이용후기) 만년 취업준비생의 잘난 고수 만나 취뽀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