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숨고 Soomgo Aug 25. 2021

결혼식 영상 촬영 비용, 업체 선택 방법 TIP

 01. 비용

결혼식 본식 촬영 비용은 촬영 장면, 고용 기사님의 수, 촬영시간에 따라 달라집니다. 숨고 내에서 거래되는 웨딩 영상 촬영의 평균 비용은 건당 37만 5천 원이에요. 최저 비용은 30만 원이고 최고 비용은 50만 원이 책정되었습니다.

▶︎▶︎ 결혼식 영상 촬영 비용 자세히 보기


02. 결혼식 본식 촬영 업체 선택 기준

웨딩 촬영업체 선택 기준을 다양하게 세워보고, 충족되는 항목이 많은 촬영업체를 선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1) 포트폴리오 확인하기

영상의 길이, 색감, 구도 등을 예시 영상으로 전달하면 수월한 의사소통이 가능합니다. 원하는 영상 스타일을 제작할 수 있는지 확인 후, 업체에 전달하면 더욱 만족스러운 영상 제작을 할 수 있습니다. 인기가 많은 웨딩 영상의 스타일로는 뮤직비디오형, 시네마형, 스토리텔링형, 기록형 등이 있습니다. 

2) 촬영 인원, 옵션 확인하기

1인 촬영, 2인 촬영 등 촬영 카메라 수와 인원을 고를 수 있는 옵션을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카메라마다 색감이 다르며, 인원이 많을수록 다양한 구도의 영상을 찍을 수 있기 때문에 어떠한 옵션을 제공하는지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3) 업체 후기 확인하기

좋은 포트폴리오를 가지고 있어도, 다양한 옵션을 제공하여도 실사용자의 후기를 확인한 후 업체 선정을 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고객과의 마찰이 있거나, 최종 결과물 수정 등 후기를 확인하여 고객 서비스가 좋은 업체인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 숨고에서 결혼식 촬영 업체 알아보기


결혼식 영상 촬영 후기

야외 결혼식이라 본식 촬영을 가장 기대해서 작가님 두 분을 요청했어요. 본식 내내 정성스럽게 촬영해주시는 게 느껴질 정도였습니다. 바람이 많이 불었는데도 드론까지 띄우며 열심히 촬영해주셨어요. 완성된 영상 퀄리티도 너무 좋아서 뮤직비디오 한 편을 보는 느낌이었어요…! 결혼 준비 중인 친구한테도 추천했어요!!

- 한** 고객님 후기


결혼식 본식 촬영 업체 고르다가 후기가 너무 좋아서 선택했어요. 일단, 작가님이 사진/영상뿐만 아니라 전반적인 예식을 전부 챙겨주시고 상담해주셨어요. 오히려 플래너보다 더 심도있고 디테일해서 감동받았답니다. 중간에 제가 요청한 사항도 잘 반영해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믿고 선택하셔도 돼요!

- 강** 고객님 후기


저희가 결혼한 식장 층고가 낮아서 촬영해도 영상이 안 예쁠 것 같았어요. 고민하다가 마음을 비우고 신청했는데 세상에나, 어떻게 이런 멋진 구도와 예쁜 색감으로 만들어 주셨는지! 제가 결혼한 식장이 맞는지 두 눈을 의심했어요. 영상을 본 가족들 반응이 엄청 좋았답니다. 왜 후기가 다 5점인지 알겠어요!

- 이** 고객님 후기


숨고에서 결혼식 영상 촬영을
신청해보세요!

웨딩 영상 촬영 업체를 찾고 계시나요? 행복한 결혼식, 순간순간의 예쁜 추억을 영상으로 남겨야죠. 숨고에서 내가 원하는 컨셉과 느낌의 웨딩 영상 촬영 업체를 만날 수 있어요. 요청서를 작성하시고, 쉽고 간편하게 웨딩 DVD 업체를 만나보세요!

▶︎▶︎ 숨고에서 결혼식 영상 촬영 알아보기


숨고 1,000가지 서비스 보러 가기

매거진의 이전글 현관 도어락 고장은 이렇게 해결하세요!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