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숨고 Soomgo Sep 28. 2021

원룸 입주청소 비용, 후기 비교해보고 업체 찾기

원룸 입주청소를 알아보고 계신가요? 이사가는 곳이 신축 건물이더라도 입주청소는 필수예요. 공사 유해 물질이 있을 수 있고, 더군다나 거주자가 있었다면 각종 오염이 더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건강을 생각하신다면 눈에 보이지 않는 먼지까지 말끔히 제거할 수 있는 입주 청소를 진행해보세요.

오늘은 숨고에서 원룸 입주청소를 진행한 고객님들의 후기와 비용을 알려드릴게요. 더 이상 고민하지 마시고 숨고에서 원룸입주청소를 알아보세요!


원룸 입주청소 후기

청소 완료되었다는 연락을 받고 갔는데 와... 보자마자 놀랐어요. 제가 생각한 것보다 더 깨끗해서요! 하수구 안쪽까지 깔끔하게 청소해주셔서 이사 나갈 때까지 청소 안 해도 될 것 같아요. ㅎㅎㅎ 그리고 방충망에 이상한 페인트처럼 얼룩이 묻어있었는데 말끔히 지워주셨어요. 지워지지 않을 것 같았는데 진짜 대단해요! 감사합니다. 고생 많으셨어요.^^ - 김** 고객님 후기


입주 청소를 많이 해보지는 않았지만 진짜 고수님이라는 게 느껴졌어요. 우선, 고층 세대인데도 불구하고 창문을 전부 떼서 창틀을 꼼꼼히 닦아주셨고요. 공사를 진행해서 일반 집보다 더 더러웠을 텐데 말끔하게 정리된 모습에 감동했어요. 피톤치드로 마무리해주셔서 향기까지 완벽했습니다. 집이 화이트 톤이라 조금만 더러워도 지저분해 보이는데, 신경 쓰이는 게 하나도 없을 정도로 정말 깔끔하게 해주셨어요. 감사합니다! - 한** 고객님 후기


보통, 입주청소는 만족하기 쉽지 않다고 하는데 저는 200% 만족했습니다. 고수님과 함께 오신 분들 모두 열심히 청소해주시더라고요. 광이 나도록 청소해주셔서 놀랐는데, 마무리하면서 한 번 더 청소가 필요한 부분이 있는지 물어보셨어요. 당연히 없었기 때문에 추가로 요청하지 않았습니다. 참 좋은 고수님을 만난 것 같아 다행이었어요. 저희 집 깨끗하게 청소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주변에 소문내고 다닐게요! - 최** 고객님 후기

▶︎▶︎ 숨고에서 이사/입주청소 업체 찾기


원룸 입주청소 비용 얼마인가요?

원룸입주청소비용은 평수 당 견적이 달라집니다. 숨고 내에서 거래되는 이사/입주 청소 업체의 평균 비용은 249,000원, 최저 비용은 20만 원이고 최고 비용은 65만 원으로 책정되었어요. 베란다의 유무에 따라 가격이 추가될 수 있기 때문에 이사할 집의 공간을 꼼꼼히 체크해주세요!

▶︎▶︎ 원룸 입주청소 비용 자세히 알아보기


숨고에서 이사/입주청소를
신청해보세요!

숨고에는 9,404명의 이사/입주 청소 고수님들이 활동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598,462명의 고객님들이 숨고를 통해 입주청소 요청서를 보내주셨네요! 지금 원룸 입주청소를 고민하고 계시나요? 건강을 위해서 생활 오염과 유해 물질은 말끔히 제거해야죠. 숨고를 통해 믿고 맡길 수 있는 우리 동네 우수 청소 업체를 만나보세요!

▶︎▶︎ 숨고에서 이사/입주청소 알아보기


숨고 1,000가지 서비스 보러 가기

매거진의 이전글 그림 같은 신혼집 인테리어 시공 후기 ​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