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숨고 후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숨고 Soomgo Dec 19. 2022

일대일 스키 강습! 숨고 후기 공유해요.

겨울방학 아이가 스키를 마스터 했어요.
어린이 스키 강습 리얼 숨고후기 공유해요


겨울만 되면 멋지게 스키와 스노우보드를 즐기곤 하죠. 당장 배우고 싶긴 하지만 어디서 어떻게 배우고 물어봐야 할 지 막막해지곤 합니다. 특히, 스키는 안전과 직결되어 있는 겨울스포츠 이기 때문에 더욱 체계적으로 안전하게 가르쳐 줄 강사님이 필요한데요.


숨고에서 겨울방학 기간 동안 자녀의 스키 강습을 받은 리얼 숨고 후기를 공유할게요!



스키 강습 김**님 숨고 후기 / 윤** 고수님

일단 감동 그 자체였습니다. 예전에 스키캠프 몇 번 참여했던 중2 딸과 태어나서 처음 스키장 가본 초등학교 2학년 아들이었는데요. 스키의 레벨과 나이차이가 많이 나는 두 아이를 봐주셨는데, 둘째가 평소 겁도 많고 무서워서 하고 싶어하지 않기에 기대하지 않고 고수님께 강습 신청을 했어요.


그런데 끝날때 까지 안전하게 손잡고 다녀 주시고 안아서 데리고 내려 오시고 아이가 너무 재미있었다고 해요. 첫째는 어땠냐고 했더니 엄지척 하며 또 강사님께 배우고 싶다고 너무 친절하시고 잘 알려 주시고 칭찬도 많이 해 주셨다고 100점 만점에 100점이래요. 아이들이 100% 만족이면 엄마 입장에선 200% 감사할뿐이지요. 다른 분들께도 적극 추천하고 싶습니다.




스키 강습 오**님 숨고 후기 / 장** 고수님

문의 상담도 너무 친절하게 꼼꼼하게 해주셔서 감사했는데 아이가 2시간 받고 너무 잘 타서 깜짝 놀랐어요.

8세 남자 아이였는데 선생님께서 상냥하고 친절하게 스키를 가르쳐 주셔서 너무 좋았다고해요. 스키 타보고 싶다고 해서 급하게 검색하다 숨고를 알게 되었던 건데 너무 좋은 강사님 만나는 행운까지^^* 감사합니다.



스키 강습 박**님 숨고 후기 / 이** 고수님

전반적으로 고퀼리티의 전문성이 느껴지는 강습에 아이도 저도 너무너무 만족하였습니다. 직접 선수생활도 하신데다 경험도 풍부하시고, 한참을 고쳐지지 않았던 아이의 문제점도 콕콕 찝어 이해하기 쉽게 설명해 주셔서 아이도 많은걸 배워갑니다. 시즌이 얼마남지 상황에서 뵙게 된게 참 아쉽네요.. 올 겨울이 돌아오면 꼭 아이 시즌강습을 맡기고 싶습니다. 그때도 잘 부탁드려요~^^


▶︎ 숨고 스키 강습 알아보기



숨고란? 스키 강습 외 1,000여개의 서비스가 필요한 고객님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국의 숨은 고수를 쉽고 빠르게 연결해드리는 전문가 생활서비스 매칭 서비스예요.


숨고 스키 강습 서비스는?

▶︎ 숨고에는 3,259명의 스키 강습 고수님들이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어요.

▶︎ 숨고에서 스키 강습 견적을 요청한 사람은 16,545명!

▶︎ 맞춤 서비스를 받고 리뷰를 남겨주신 누적 후기는? 506개입니다.

내 주변 실내 스키장 강습 및 원하는 스키장에서 원데이 클래스를 받고 싶다면 [스키 강습] 서비스를 요청서를 작성해 보세요. 여러 고수님들의 맞춤형 견적을 받아볼 수 있어요. 강습 비용, 선생님 프로필, 시설을 비교하고 결정해보세요!

스키 강습 비용이 궁금한가요?

▶︎ 숨고 스키 강습 비용 알아보기


전국민 생활 솔루션, 숨고!

매거진의 이전글 속이 다 시원해지는 침대 매트리스 청소 숨고 후기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