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숨고 후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숨고 Soomgo Sep 15. 2023

방송댄스 후기 보고 내 맘에 쏙 드는 댄스 레슨 찾기

방송댄스 학원 후기, 숨고에 다 있다!


전국민 생활솔루션 숨고(Soomgo)입니다.


여러분은 언제 춤을 배워보고 싶다는 생각을 해보셨나요? 재밌게 보는 댄스 예능, 좋아하는 아이돌 그룹, 결혼식 축무나 장기자랑 등, 춤에 관심이 생긴 계기는 사람마다 모두 다르죠.


하지만 막상 춤을 배워보려고 하면 이상하게 용기가 나지 않는 분들이 꽤나 많을 거라 생각하는데요. 그럴 때 더욱 간절해지는 게 나에게 딱 맞는 수업입니다. 어떻게 하면 내 마음에 쏙 드는, 내 실력에 딱 맞는 방송댄스 학원을 찾아볼 수 있을까요? 그 고민, 지금 바로 숨고에서 해결해 보세요!


숨고에서 방송댄스 레슨을 받은 유저분들의 후기를 다양하게 모아보았어요. 다들 어떤 이유로 방송댄스 학원을 찾았을까요? 함께 살펴보아요!




숨고의 방송댄스 레슨,
이런 분들께 추천드려요!

방송댄스 학원을 찾던 분들께 숨고의 방송댄스 레슨을 추천드리는 이유를 모아 보았어요! 아래의 리스트 중에서 내가 해당되는 부분이 4개 이상이라면 숨고에서 요청서를 보내보세요! 여러분의 니즈에 딱 맞는 수업을 찾을 수 있을 거예요. 

✔︎ 몸치라서 방송댄스 학원에 바로 등록하기 두려워요 
✔︎ 기본기가 없어서 처음부터 제대로 다지고 싶어요 
✔︎ 정규 수업 말고 원데이 클래스로 배워보고 싶어요
✔︎ 결혼식 축무처럼 빠르게 배워야 하는 안무가 있어요
✔︎ 재미있는 취미를 만들고 싶어요
✔︎ 모르는 사람 말고 친구들이랑 수업을 받고 싶어요
✔︎ 내가 원하는 노래로 춤을 배워보고 싶어요
✔︎ 방송댄스 레슨 장소를 내가 정하고 싶어요


☞ 숨고에서 내가 원하는 방송댄스 학원 찾아보기 (클릭!)



방송댄스 학원 후기가 궁금해요!
다들 어떤 이유로 서비스를 신청했을까요?


❝ 호기심에 시작했다가 인생 취미 만들었어요

정태수 고객님 | 김준호 고수님 후기


궁금증에 등록했다가 벌써 1년 가까이 배우고 있어요. 춤이라곤 유치원 재롱잔치 때가 마지막이고 왕초보에 낯을 좀 가려 첫 수업 들어가기도 걱정이 많았는데, 기본기부터 하나하나 친근하게 알려주시다 보니 어느새 춤며들었습니다. 처음 접하시는 분, 단순 동작뿐만 아닌 춤선까지 잡고 싶은 분들께 진짜 추천합니다. 




❝ 친구랑 운동겸 취미로 배우고 있어요!

유희영 고객님 | LEEJ 고수님 후기


친구와 재밌게 운동 겸 취미로 배워보려고 시작했습니다. 몸치에 기본기 1도 없고 완전 생초보 그 자체였는데 동작 익히는 것부터 디테일 잡는 것까지 자신감 잃지 않고 배우는 내내 웃음소리 가득한 시간이었습니다. 무엇보다 영상에 진심이시라 배우고 나서 남은 영상을 보고 있으면 작품 하나 남긴거 마냥 뿌듯하네요!




❝ 급하게 결혼식 축무가 필요하다면?

이은지 고객님 | 정아연 고수님 후기


축무때문에 급하게 레슨 신청했는데 레슨 시간 동안 알차게 가르쳐 줘서 너무 좋았어요! 잘 안되는 부분도 여러 번 같이 추고 또 가르쳐 주면서 쉽게 따라할 수 있었구요. 왜 되지도 않는 춤을 혼자서 연습해 보겠다고 유튜브 보고 따라한 시간들이 아까웠어요. 진작에 할걸!! 덕분에 축무 잘하고 왔습니다!




❝ 내 맘에 쏙 드는 원데이클래스를 찾았어요!

정다영 고객님 | 이소정 고수님 후기


세 군데에서 원데이 수업을 받아봤는데 제일 만족도 높아요! 항상 춤에 관심은 있는데 혼자 추자니 어렵고 막막하고 학원을 가자니 쑥스럽고 시간 맞추기 힘든데 한번씩 원데이로 이런 고퀄수업을 들을 수 있으니까 행복하네요. 쌤을 알게 돼서 춤출 기회가 더 늘 것 같아요!! 




❝ 몸치라도 기본기를 탄탄하게 잡을 수 있어요!

이혜인 고객님 | 서현서 고수님 후기


늘 춤을 배워보고 싶었는데 어디서부터 어떻게 배워야 할지 몰라 고민하다가 선생님을 처음으로 뵙게 되었어요. 몸치라서 잘 안되는 동작은 계속 물어보는데 그때마다 친절하게 웃으면서 설명해 주셔서 너무 좋아요. 안되는 동작은 될 때까지 체크해 주시고 복습할 수 있게 영상도 찍어주셔서 든든하고요! 선생님의 프로페셔널함에 늘 감탄해요!


☞ 내가 원하는 방송댄스 레슨 숨고에서 알아보기 (클릭)




방송댄스 학원 가격
숨고에서 얼마인지 궁금해요!


숨고 내에서 거래되는 방송댄스 학원 가격은 평균 건당 2만 5천원입니다. 주 1회 1시간 강의를 요청하시면, 월 평균 10만 원의 비용이 발생한답니다.


하지만 방송댄스 학원 가격은 내가 요청하는 서비스 조건과 상황에 따라 금액이 달라질 수 있어요. 사람마다 레슨 비용이 달라지는 이유는 크게 3가지가 있는데요. 그 이유가 궁금하시다면 아래의 버튼을 클릭해서 확인해 보세요!


☞ 방송댄스 학원 견적이 다른 이유를 확인해 보세요! (클릭)



1000만이 선택한 전국민 생활솔루션, 숨고



매거진의 이전글 일대일 스키 강습! 숨고 후기 공유해요.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