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숨고 후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숨고 Soomgo Apr 06. 2018

숨고 후기) 폐기물 처리 수거 업체 추천해요!

[후기의 재구성] 폐기물 처리


혼자 엄두도 나지 않는 폐기물 처리
대형 청소 어떻게 해결할까요?


이것 참 곤란하네요. 집 인테리어는 끝냈는데 시공 끝나고 각종 잔여물과 폐기물이 너무 많이 나왔어요. 말끔히 속편하게 치우고 싶은데 이런 대형 폐기물 처리를 혼자서 할 수도 없고, 전문가를 불러서 해결하고 싶어요.

숨고에서 전문가를 찾아 해결했더니 집을 말끔히 치우는 것은 물론 치우는 과정에서 나온 각종 폐기물도 알아서 처리해주셔서 너무 편했어요. 낡은 침대 매트리스, 소파 등 가구와 안 쓰는 운동 기구, 고장난 물건들 모두 치우긴 해야 하는데 일일이 알아가면서 버리기는 버거웠는데 고수님이 오셔서 알아서 실어가니 너무 좋았어요.




실제 폐기물 처리 및 청소를 제공하고 계신
원종철 고수님의 이용자 후기를 재구성한 콘텐츠입니다.





[김홍림 님의 후기] 2018.1.31

방문견적부터 마지막 폐기물 처리 작업때까지 친절하시고 저렴하게 처리할수 있어서 너무 좋앗습니다 처음 폐기물 처리 서비스를 받고나니 상급자분들께서도 흡족해 하셔서 폐기물 처리 정기계약을 진행하기로 하엿습니다 그정도로 깔끔하면서도 아쉬움이 남지않는 퀄리티 강추합니다 가성비 폐기물 처리 업체를 찾으신다면 여기가 최고일꺼라 생각되네요 다음에 또 뵙도록 하겟습니다~^^


[조경훈 님의 후기] 2017.12.26

집 전체를 비워야하는 폐기물 처리 청소업체를 찾고있었는데 숨고를 통해 견적을 받았습니다
다른 폐기물 처리 업체들은 집상태도 보지않고 대략 큰 금액의 견적을 내셨는데 이 사장님은 꼭 집을보고 견적을 내야한다며 일이 성사되지 않아도 되니 집을 보고 견적을 내주시겠다고 하셔서 집에 오셔서 견적을 내주셨는데 우선 집을보지 않은 다른 폐기물 처리 업체보다 2배는 저렴했어요 그리고 그 금액에서 더 저렴하게 해주셨구요... 일도 꼼꼼하게 봐주시고 무엇보다 너무 감사했던건 집수리가 필요한부분이 있었는데 그걸 또 손수 다 견적알아봐 주시고 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제가 해야할 일을 다 알아봐주시고 해결해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정말 믿음직한 폐기물 처리 업체였습니다


[안 해경 님의 후기] 2017.12.3

안녕하세요 특별히 리뷰를 남기는 이유는 귀찮은 폐기물 처리 일이엇음에도 급하게 부탁을 드렷는데 시간을 쪼개서 추운날인데도 땀을흘리며 열심히 해 주시고 폐기물 처리말고도 청소까지 말끔히 해 주셔서 감동받아 글을 남깁니다.
제가 할일까지 꼼꼼하게 챙겨서 저도 수월하게 나머지 일을 진행하게 되어 감사드리면서 주위에 소개해도 만족할것같아 글을 남깁니다 ^^ 감사합니다.


⚡ 숨고 폐기물 처리 알아보기


⚡ 후기의 주인공 원종철 고수님 만나기

매거진의 이전글 숨고 후기) 우리 집 아파트 인테리어 시공 성공하기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