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숨고 후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숨고 Soomgo Apr 10. 2018

숨고 후기) 명함 제작과 디자인, 일러스트 고수로 해결

[후기의 재구성] 명함 디자인


나만의 브랜드 로고, 명함 만들기
고수와 함께라면 어렵지 않아요.

가게 창업을 앞두고 있어요. 뻔한 간판과 스타일이 싫어 저만의 아기자기한 스타일을 직접 꾸며봤죠. 가게도 차렸겠다. 장사도 시작하려는데 참, 가게 브랜드 CI와 명함을 안 만들었네요. 거래처 사장님들에게 명함도 주고 앞으로 꾸준히 비즈니스 미팅이 있을 텐데... 그리고 손님들한테도 가게와 잘 어울리는 브랜드 로고를 선보이고 싶었어요.

이게 간단한 줄 알았는데 아니더라고요. 내가 생각하는 스타일과 이미지가 있는데 그 분위기에 잘 어울리는 로고를 만들어줄 디자이너를 찾기란 힘들었어요. 일반 명함 제작 사이트에 의뢰하면 무난한 명함을 싸게 구할 수 있겠지만, 요즘 명함이 무난한 용도인가요? 눈에 띄고 깔끔하면서 이쁘고, 가게와 제 브랜드 이미지를 나타내는 일종의 비즈니스 매너잖아요.

그런데 찾을 수 있었어요. 숨고에서 요청서를 작성해서 보내니 얼마 지나지 않아 고수님들이 상담 요청을 보내주시더라고요. 프로필에 있는 포트폴리오도 꼼꼼히 챙겨보고, 제가 만들고 싶은 느낌의 디자인도 상의했죠. 요즘 세상이 얼마나 편한지 얼굴 직접 보지 않고 가게 사진과 제가 원하는 브랜드 스타일을 설명하니 뚝딱 일러스트로 만들어 주세요. 숨고 덕분에 제 사업에 딱 맞는 명함과 브랜드 로고를 만들 수 있었어요.

실제 송킹코 디자이너의 포트폴리오

본 콘텐츠는 실제로 일러스트 디자인/명함 제작을 제공하고 있는
송혁(송킹코) 고수님의 이용자 후기를 재구성하여 작성되었습니다.




[블랑쇼 님의 후기] 2017.8.26

손님들이 디자인 예쁘다고 늘 칭찬해주셔요! 디자인 쪽은 무지한지라 작가님 많이 괴롭히기도 했는데 늘 잘 받아주시고 늘 멋진 결과물 보여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옛날 느낌 나는(?) 그런 디자인이 너무 싫어서 걱정했는데 보내주신 시안들이 다 감각적이고 제 가게랑 딱 맞아서 정말 놀랐어요~~ 정말 믿음 가는 디자이너님! 지인이 디자인 필요하다고 하면 무조건 소개해주고 싶네요^^



[송은비 님의 후기] 2017.8.26

일러스트레이터 송혁님께 명함 작업 의뢰했는데 아주 만족해요 주변에서도 다들 물어봄 이쁘다고


[조아람 님의 후기] 2017.8.26

항상 깔끔한 디자인과 작업물로 만족도를 주며 수정사항이나 디렉션을 신속하게 적용시켜주는 최고의 일러스트레이터, 디자이너입니다.


[황원구 님의 후기] 2018.2.9

너무 친절하게 원하는 방향으로 잘 디자인해주시고 이것저것 추가로 부탁드렸는데 너무 잘해주셔서 감사드렸습니다.^^



⚡ 숨고 명함 디자인 알아보기


⚡ 후기의 주인공 일러스트 송혁 고수님 만나기

매거진의 이전글 숨고 후기) 폐기물 처리 수거 업체 추천해요!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