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숨고 후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숨고 Soomgo Apr 26. 2018

숨고 후기) 나만의 BGM, MR 만들어 볼래요?

[후기의 재구성] 음악 편집/제작


행사를 앞두고 MR 제작이 필요했어요. 나름 제대로 하고 싶어서 기존 브금저장소나 브금 찾아서 작업하기는 싫었어요. 이왕 하는거 특별하게 하면 좋잖아요? 숨고 통해서 알아보니 간단한 MR 같은 경우 생각보다 합리적이더군요. 그리고 진짜 고수들이 많았어요.

행사 잘 진행하고 도움도 많이 받았어요. 게다가 노래 센스 평가에 대해서 칭찬도 많이 받았답니다. 앞으로 회사 로고송이랑 전화 걸 때 수신음 작업도 해야 하는데 여기서 해야겠어요. 고수님 정말 짱입니다. 간단한 음악 편집부터 브금 사운드 제작까지 완벽하게 해결할 수 있었어요.


본 콘텐츠는 음악 편집 및 제작 서비스를 제공하고 계신
이정윤 고수님과 박현중 고수님의 이용자 후기를 바탕으로 재구성하였습니다.


[차지연 님의 후기] 2018.01.16
이번에 급하게 행사가있어서 MR작업을 부탁드렸는데 3일만에 좋은 퀄리티로 완성시켜주셔서 무사히 행사 마쳤습니다.. ^^



[김도경 님의 후기] 2018.02.18
믹싱하는동안에 요구사항도많고 귀찮게많이해드렸는데 끝까지 책임지고 완벽하게 작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잘부탁드려요.



[노원용 님의 후기] 2018.02.18
지금까지 정확히 8곡 작업했네요 만족도 별5개도 모자랍니다.



[임선희 님의 후기] 2018.04.14
음악편집을 의뢰했습니다. 결과적으로 상당히 만족했습니다. 까다로운 요구조건도 다 받아주시고 견적금액보다 많이 할인도 해주시고, 5번이 넘는 수정의뢰에도 추가요금없이 음악수정을 해주신점 감사드립니다.
주위에도 작업이 필요한사람이 있으면 추천해드릴게요. 고생많으셨습니다.


숨은 고수를 통해 다양한 음악 편집 및 브금(BGM) 사운드 제작하세요!



⚡숨고 음악 편집 및 제작 알아보기!


⚡후기의 주인공, 음악 편집 제작 이정윤 고수님 만나기!


⚡후기의 주인공, 음악 편집 제작 박형중 고수님 만나기!

매거진의 이전글 숨고 후기) 숨고 덕분에 에어컨 청소한 후기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