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숨고 후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숨고 Soomgo May 04. 2018

숨고 후기) 줄눈 시공으로 화장실 타일 청소 깔끔하게!

[후기의 재구성] 줄눈 시공


보기만 해도 찜찜한 타일 줄눈
물때와 곰팡이 완벽하게 제거했어요

이 집에서 지낸지도 거의 1년이 넘었네요. 평소 깔끔하게 집 관리를 하고 있어서 달리 청소 업체를 부를 필요는 없었는데, 화장실 타일 줄눈은 왜 이렇게 안 지워지는지 답답했어요. 왁스칠도 하고 칫솔이랑 청소솔로 타일 줄눈 사이사이 열심히 닦아내도 금방 다시 곰팡이나 물때가 끼더라고요.

이제 매번 화장실 타일 줄눈 청소하기도 벅차고, 이제 슬슬 날씨도 덥고 습해져서 더 심해지면 어떡하지 걱정했는데 숨고를 통해 해결했어요. 집 청소 업체를 알아보지 않은 건 아닌데 아무래도 종합 청소는 부담스럽고 굳이 필요 없으니까요. 그런데 딱 줄눈 시공 전문가만 찾아볼 수 있더라구요. 전문가는 달랐어요. 지금은 타일 줄눈 사이사이 빛이 나서 눈 부실 지경이에요.


본 콘텐츠는 실제 줄눈 시공 서비스를 제공하고 계신
임호태 고수님의 이용자 후기를 기반으로 재구성하였습니다.


[요니 님의 후기] 2018.02.25
이번에 이사가면서 욕실타일 너무 더러워서 청소와 줄눈 시공 코팅 요청했어요. 
청소는 기본.. 벽에 곰팡이 완전 박멸~~^^
바닥은 줄눈 시공 코팅해서 이뻐요^^ 가격도 조금 저렴하면서 사장님? 넘 좋아요 인심도 후하시고.. 암튼 멋진분 같네요... 
주변에 소개 많이 하고싶어요. 감사합니다.



[김재희 님의 후기] 2018.04.16
사장님만의 노하우~!가 있네요^^ 깔끔하게 해주셔서 걱정없이 믿고 맡길수 있어서 다음에도 연락꼭드릴겁니다 너무감사해요❤ 내돈써도 아깝지않고 오히려 감사하단 말이 여기다 써야될거같네요!!!완전강추!!!!



[김주영님의 후기] 2018.02.13
저렴함에 그레잇~! 깔끔함에 슈퍼그레잇~!!
게다가 친절하시기까지❤️ 다른곳보다 훨씬 만족스러워요앞으로 자주 찾을예정입니다^^소개도 많이 시켜드리려구요!! 내집처럼 꼼꼼하게 잘해주셔서 감사해요.




고민말고 지금 바로 내게 맞는 줄눈 시공 전문가를 찾아보세요!



숨고에서 줄눈시공 알아보기!


⚡줄눈 시공 임호태 고수님 만나기!

매거진의 이전글 숨고 후기) SNS바이럴 마케팅으로 가게 홍보 성공!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