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숨고 후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숨고 Soomgo May 03. 2018

숨고 후기) SNS바이럴 마케팅으로 가게 홍보 성공!

[후기의 재구성] SNS바이럴 마케팅


파리 날리던 동네 가게에서 핫한 가게로 성장한 우리집. 
숨고 고수님 덕분이에요!

가게 오픈 1년차 새내기 창업주에요. 오늘은 정말 좋은 소식 전해드리려 이 글을 씁니다. 가게 오픈한 지 1년쯤 접어들자 단골손님도 나름 생기고, 꾸준히 실력 좋다고 입소문은 나는데 더뎌요. 좀처럼 손님이 확 늘 기세가 안 보여서 답답했어요. 아무래도 지금보다는 더 나아져야 할 텐데 라는 생각만 하고 있었죠.

이곳저곳 마케팅 홍보 알아보던 중 숨고를 알게 되었어요. 무료로 요청해서 상담받아 볼 수 있어서 일단 했죠. 다른 서비스도 많고 활발히 운영되는 곳 같았어요. 4명의 고수님한테 연락받고 프로필과 설명이 가장 신뢰가 가는 사람한테 받았어요. 꽤 괜찮았죠!

직접 방문 미팅도 상세히 해주시고, 여러가지 진행 방안에 대해서 열심히 말씀주시더군요. 신뢰가 가서 마케팅 홍보를 맡겼는데 왠걸? 조금씩 늘던 손님이 굉장히 많이 늘었어요. 새로운 손님이 많아지자, 입소문으로 다른 손님을 물고 와주더군요. 이게 말로만 듣던 바이럴 마케팅인가 싶었어요! 


본 콘텐츠는 디지털 마케팅, 체험단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계신
신지한 고수님의 이용자 후기를 기반으로 재구성한 콘텐츠입니다.


[정원영 님의 후기] 2018.03.29
3년차 네일샵 원장이에요, 처음에는 긴가민가하는 마음이 컸지만, 신뢰도있는 인상과 목소리 그리고 남자분이신데도 불구 네일샵 광고를 많이하셨는지 저보다 이 시장을 더 잘 알고계신것같아 믿음이 갔어요, 초반 1-2개월동안에는 바로 매출이 오르지않아 걱정했지만, 3-4개월차부터는 꾸준히 매출효과를 봤고, 투자비용에 10배 이상 효과를 본것같아요 앞으로도 잘부탁드려요 ~!!




[임은경님의 후기] 2018.03.29
솔직히 처음에는 그동안 걸려오던 전화들과 다 똑같다고 생각하고 안좋게만 생각했는데, 제가 지금 이 자리에서 더 올라가려면 걸려오는 전화들에서도 좋은전화와 안좋은 전화를 걸러들어야 한다는걸 한 번 더 배웠습니다. 혼자 창업하게되어서 고생고생 하다보니 더 이렇게 된건가 싶기도한데 좋은 파트너를 만나 조언도 많이 구하고 도움되는 정보들을 가감없이 알려주시는게 좋습니다. 제가 무리한 요구를 할때는 무리하다고 알려주니 실질적인 도움이 더 많이 되는 것 같아요.


[탁 님의 후기] 2018.03.29
파리만 날리던 저희가게를 손님들로 꽉꽉채울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매출효과 제대로 보고있습니다 :D
평일,주말 모두 너무 바쁘서 너무 좋내요! *^^*




더이상 고민만 하지 말고 입소문 제대로 내세요!



숨고에서 SNS 바이럴 마케팅 고수 알아보기!


⚡SNS/바이럴 마케팅 신지한 고수님 만나기!

매거진의 이전글 숨고 후기) 사무실 청소, 청소 고수님을 통해 해결!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