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숨고 후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숨고 Soomgo May 11. 2018

숨고 후기) 해충방역 고수님 만나 각종벌레 퇴치!

[후기의 재구성] 해충방역


새로 이사가는 집이 조금 오래된 건물이라 걱정했는데 아니다 다를까 일주일에 한번은 바퀴벌레를 봤어요. 그러다 조금 더 살다보니 쓰레기도 나오고 사람 냄새나는지 이제는 매일 한 마리씩 보네요. 잘 때도 불안하고, 씻을 때도 또 발견할까봐 무서워요.

때려잡고, 약 설치하는 것도 한두 번이지 이제는 이거 원천봉쇄 해야겠다 싶었어요. 우리집만 해충방역하는 거라 건물 전체로 부르기도 그렇고, 부담없는 가격에 해결하고 싶었는데 저한테 딱 맞는 해충방역 전문 고수님을 만나서 해결했어요.

이제는 정말 언제 그랬냐는듯 바퀴벌레가 한 마리도 보이지 않아요. 완벽하게 해치워버렸죠!


본 콘텐츠는 숨고에서 해충방역 서비스를 제공하고 계신
정승철 고수님의 이용자 후기를 바탕으로 재구성한 것입니다.


[천가현 님의 후기] 2018.03.18
가격이 저렴해서 어떨까 싶었는데 집 주변 환경부터 살피시고, 집 안에서 벌레가 들어올 만한 곳들을 집어주셨어요! 집안 곳곳에 트랩 설치랑 살충제 발포도 꼼꼼히 해주셔서 오늘부터는 맘 푹 놓고 잘 수 있을 것 같아요 ㅠㅠㅠ 사장님이 직접해주셨고 다른 벌레 때문에 연락드린건데 바퀴벌레약도 서비스로 해주셨어요^.^ 앞으로 꾸준히 이용하려고 합니다! 완전 추천해요~.~


[백정화 님의 후기] 2018.03.20
늦은시간에도 잘 찾아와주시고, 집안 구석구석 하나하나 살펴봐주셨어요. 예전에 날개미때문에 다른 업체 이용했던 적이 있었는데 가성비 면에서도 질적으로도 만족햇습니다. 설명도 친절히 해주시고, 화장실 부엌 집밖 구석구석까지 다 방역해주셨습니다. 부엌 밑에 하수구 테이핑까지 해주셨어요! 벌레 너무 싫어하는데, 처리해주시는 모습보고 정기 관리도 바로 예약했어요 ㅋㅋ 강추입니다!ㅎㅎ



[남기수 님의 후기] 2018.04.20
조개 속 진주같은 진정한 숨겨진 고수입니다. 저렴한 가격인데도 퇴치약 안아끼고 팍팍 뿌려주시고 개인인데도 불구하고 기업 저리가라 하는 정도예요. 서비스 매우 잘 받았습니다! 인간미있으심!!



매일 불안에 떨지말고 해충 완벽하게 없애버리세요!



⚡ 숨고에서 해충방역 알아보기!


⚡ 해충방역 정승철 고수님 만나기!

매거진의 이전글 숨고 후기) 숨고에서 시스템 에어컨 청소 해결!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