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숨고 후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숨고 Soomgo May 21. 2018

숨고 후기) 미세방충망으로 교체 설치하고 모기 막았어요

[후기의 재구성] 방충망 설치 및 수리


덥다고 창문 열었는데 오늘 자고 일어나니 모기 3방 물렸더라고요. 5월인데 벌써 모기가 나타나기 시작하네요. 지금 설치된 방충망 교체를 할 때가 다 되었는지, 방충망 설치한지 오래되니 구멍도 나고, 그 구멍을 대충 스티커나 조금씩 때우다 보니 이런 일이 벌어졌어요.

모기가 숭숭 들어오는 낡은 방충망 교체 얼른 해야겠다 싶어서 알아봤죠. 방충망 교체 전문 고수도 있더군요. 다양한 설치/시공 업무를 다루는 고수님보다 오히려 더 전문적인 것 같아 믿음이 갔어요. 방충망 교체-설치 전문이라니 얼마나 잘하실까 궁금했는데 마무리도 꼼꼼하시고 모기가 지나갈 새도 없는 새 방충망을 설치해주셔서 좋았어요!


본 콘텐츠는 실제 방충망 설치 및 수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계신
이광우 고수님의 이용자 후기를 바탕으로 재구성하였습니다.



[전영란 님의 후기] 2017.10.19
이사갈 집이 오래된 아파트라 방충망이 구멍이 엄청 많이서 교체를 해여되서 전화 상담부터 했는데 엄청 친절하십니다~전 진짜 친절 중하게
생각하는편인데 첫느낌이 좋더라구영ㅎㅎㅎ그리고 예약을 평일 저녁에 부탁했는데 싫은 소리 없이 된다 하드라고영 ㅎㅎㅎ굳굳~그리고 복도식이라서 방범청땜에 창문 하나하나 다 떼어하는 번거롭움에도 웃으시면서 해주셨어요~그리고 방충망에 대해 설명도 정말 잘해주시고 일반 알류미늄방츙망보다 업그레이드된 방충망으로 (이전처럼 부식이 없는 방충망) 해주셨습니당~완전 개이득된 기분이에영~ 너무 촘촘해서 벌레도 못들어온다고 ㅋㅋㅋㅋㅋㅋ굳굳
가격도 너무 착하고 설치도 잘해주시고 친절까지!! 담에 보수할일있음 또 연락 드릴게요~ ㅎㅎㅎ



[이희진 님의 후기] 2018.01.15
너무 친절하시고 세심하게 잘 봐주셨어요! 만족만족



[김은지 님의 후기] 2018.02.10
너무 친절하시고 상세하게 설명도 잘해주세요~ 완벽합니다 ! 너무 감사드립니다~



[김하영 님의 후기] 2018.04.14
처음 숨고사이트를 알고 반신반의했는데 서비스 맡겨보고 계속 다른 분야 이용하고 있습니다. 관악구 신림동 아파트 30평 방충망 교체 서비스 제공받았습니다. 가격과 성실성,실력 모두 겸비해서 만족스러웠습니다.



촘촘한 방충망 설치 수리로 모기 없는 편안한 밤 보내세요!



⚡ 숨고에서 방충망 설치 수리 알아보기!


⚡ 후기의 주인공 방충망 설치 및 수리 이광우 고수님 만나기!


방충망 교체 비용이 궁금하다면? : https://brunch.co.kr/@soomgo/314


매거진의 이전글 숨고 후기) 여름맞이 에어컨 설치, 숨고에서 해결!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