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숨고 후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숨고 Soomgo May 17. 2018

숨고 후기) 여름맞이 에어컨 설치, 숨고에서 해결!

[후기의 재구성] 에어컨 설치


에어컨 설치 걱정말고 숨고로 해결하세욧!

이사 후 처음 맞이하는 여름이에요. 에어컨 설치 미루고 미루다 어제 된통 당했네요. 비가 많이 내려서 완전 후덥지근한데 에어컨이 없으니 땀만 뻘뻘 흘리고, 피부는 쩍쩍 달라붙고 여러모로 고생했어요.

오늘 바로 에어컨 주문을 했는데 설치는 안 해준데요. 제가 설치하기에는 힘들 것 같고 어디 전문가 찾을 곳 없을까 싶었죠. 숨고를 통해 친절한 에어컨 설치 전문 고수님을 만났어요. 에어컨 설치, 수리, 청소만 하시는 말그대로 에어컨 고수였죠!


본 콘텐츠는 실제 에어컨 설치 서비스를 제공하고 계신
김병수 고수님의 이용자 후기를 기반으로 재구성하였습니다.



[김민희 님의 후기] 2018.02.25
에어컨설치고 깔끔하고 싸게 잘해주시고 나중에 뒷정리도 잘해주십니다! 

사용방법도 친절하게 다시 설명해주셔서 저는 만족했구요 무엇보다 제 화장대에 거울이 떨어졌는데..ㅎㅎ 에어컨기사님이 고쳐주셨네요

친절하게 잘해주시니까 참고하셔요~~~



[김희배 님의 후기] 2018.03.30
아침 일찍 시간에 맞춰 와주시고 고객의 요청을 가능한 받아들여 꼼꼼하고 깔끔하게 설치해 주시고 또 상세히 알아듣기 쉽세 설명해 주셔서 모든 것 만족하였습니다 비용 또한 합리적이어서 더 할 나위없이 고맙고 감사했습니다


[김현수 님의 후기] 2018.04.30
방범창 등이 설치가 쉽지 않을 걸로 생각이 되서 걱정이 많았는데, 기사님께서 친절하게 끝까지 디테일한 부분까지 신경써서 마무리를 잘 해주셨습니다. 에어컨 원리와 전기 아껴서 잘 사용하는 방법까지 설명해주셔서 마무리까지 쵝오!! 열정적인 모습에 사진까지 찍었는데 사진올리는 기능이 없어서 아쉽네요. 아무튼 완전 강추입니다



[김상원 님의 후기] 2018.05.10
부천에서 일산까지 이전설치인데 시간도 잘 맞춰주시고 깔끔하게 잘해주셨어요 가격도 착합니다. 젊으신데도 경력이 11년차 베테랑이셔서 좋네요 설명도 이해하시 쉽게 잘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젊은고객이 선호하는 이유가 있으시네요. 괜히 몇군데 알아보는 헛고생 할필요 없이 이 기사님 강추입니다.



이용자 후기 믿고 숨고 에어컨 설치 고수님 만나러 Go!



숨고에서 에어컨 설치 알아보기!


⚡후기의 주인공 에어컨 설치 김병구 고수님 만나기!


에어컨 청소가 필요하다면 : https://brunch.co.kr/@soomgo/268


에어컨 수리가 필요하다면 : https://brunch.co.kr/@soomgo/123


매거진의 이전글 숨고 후기) 셀프 페인트칠보다는 역시 전문가 페인트시공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