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숨고 후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숨고 Soomgo Oct 19. 2017

숨고 후기) 방송댄스/커버댄스의 주인공은 나야나!

[후기의 재구성] 방송댄스/ 커버댄스

[후기의 재구성] 방송댄스/커버댄스의 주인공은 나야나!
저도 요즘 유행하는
방송댄스 배워보고 싶어요!

서비스 ▷ 방송댄스 레슨 
내용 ▷ 프로듀스 101 춤 
소요 시간 ▷ 2주
예산 ▷ 100,000원


저는 원래 아이돌을 좋아해요. 음악방송도 꾸준히 챙겨보고 제가 좋아하는 가수들의 노래는 물론 뮤직비디오까지 항상 챙겨보고 있어요. 며칠 전에 종방한 <프로듀스 101> 보고 정말 감동을 많이 받았어요. 그래서 저도 이번 기회를 통해서 춤에 관심을 가지고 배우고 싶어서 방송댄스을 배워보려구요! 그런데 방송댄스 학원을 다니기에는 부담스럽고, 유튜뷰 영상을 보면서 혼자 연습하려니깐 거울에 비친 제모습이 어색하구요. 방송댄스/커버댄스 어떻게 시작하는게 좋을까요?


프로듀스 101 보고 정말 많이 감동 받았어요... 저도 방송댄스 시작해볼래요!


[후기 하나] 며칠 전에 종방한 <프로듀스 101> 보고 정말 감동을 많이 받았어요. 그래서 저도 이번 기회를 통해서 춤에 관심을 가지고 배우고 싶어서 방송댄스 레슨을 신청했습니다. 저를 포함해서 저희 반은 5명이 배우고 있어요. 고수님과 함께 처음에는 다 같이 연습을 하고 쉬는 시간을 가지고 그 이후 따로 연습을 하면서 어색하거나 부족한 부분은 따로 잡아주시고 계십니다.


고수님 덕분에 몸치인 제가 2주 만에 워너원 노래의 1절을 완성할 수 있었습니다. (정말 뿌듯했어요......) 일주일에 2번 2시간씩 연습을 하는데 레슨이 끝나고 고수님께서 연습실을 개방해주셔서 개인 연습도 할 수 있어서 실력이 많이 늘고 있습니다! 지금은 처음에 배우던 워너원 노래 말고 트와이스 노래를 배우고 있는데 점점 춤이 재밌어요. 고수님! 댄싱머신(?)이 되는 그날까지 잘 부탁드립니다!


춤을 처음 배우는 저도....4시간안에 곡 하나를 완성할수 있을까요?


[후기 둘] 지난주에 갑자기 방송댄스를 급하게 배워야 한 적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평소에 이용하는 숨고를 통해서 방송댄스 고수님을 만나고 원 데이 클래스로 4시간 정도 단기 수업을 받았습니다. 4시간 만에 1곡을 완성해야 하는 상황이어서 시간적으로 많이 촉박했던 상황이었습니다.


이 부분을 강사님께 말씀드리고 수업받기 전 강사님이랑 연락해서 곡을 정했었어요. 정한 곡으로 수업받는 날까지 안무를 준비해오습니다. 춤에 대해서 잘 몰라서 안무도 어렵지 않고 세심하게 알려주시고, 때에 따라서 익숙하지 않은 동작은 쉬운 동작으로 변형해주셨습니다. 고수님께서 하루 안에 익힐 수 있게 도와주시겠다고 하셨는데 정말로 그렇게 되었고, 잘 모르는 동작은 동영상까지 촬영하셔서 알려주셨습니다. 고수님 정말 감사합니다!

방송댄스 레슨 고수를 찾는 경우 간단하게 요청서만 작성하면 된다.


요청서 작성 후 최대 5명의 고수로부터 방송댄스 레슨 견적서를 받을 수 있다.


방송댄스 레슨 관련된 영상이랑 후기를 많이 찾아봤는데 숨고에서 방송댄스 레슨을 들으면서 스마트하게 시작 할 수 있었어요! 숨고에 방송댄스 레슨을 요청하고 견적서를 주시는 고수님들을 비교하면서 나름 합리적인 선에서 방송댄스 레슨을 할 수 있었어요.

요청서 작성 후 최대 72시간 내에 5명의 고수로부터 견적서를 받아 볼 수 있었어요. 고수가 보내온 견적서에는 가격은 물론 프로필, 자격증, 연락처, 사진, 이용 후기 등을 볼 수 있었어요. 고수님에게 쌓인 서비스 후기를 하나하나 읽어보니깐 다른 고수님들보다 믿음직했어요. 고수님을 선택할 때 기준이 생겼죠. 그리고 고수님과 대화 진행도 가능했기 때문에 궁금한 점은 언제든 물어볼 수 있었어요.


숨고는 홈/리빙, 이벤트/웨딩, 비즈니스, 배움(레슨/과외) 등 우리 생활에 필요한 모든 서비스의 전문가(고수)를 요청자에게 소개하고 있습니다. 방송댄스 레슨이 필요하다면 숨고를 들려주세요. 고수의 견적서를 비교하고 합리적인 의사결정을 할 수 있습니다.

<후기의 재구성> 은 실제 숨고서비스를 이용하시는 분들의 후기를 바탕으로 재구성된 콘텐츠입니다.


방송 댄스 지금 신청하기 >

방송 댄스 고수 가입하기 >

매거진의 이전글 숨고 후기) 하루만에 사진촬영/편집 알차게 공부한 후기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