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숨고 후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숨고 Soomgo Aug 29. 2018

볼링 강습 받고 팀장님께 칭찬 받았어요!

[후기의 재구성] 볼링 레슨



사내 동호회에서 처음 볼링공을 잡으셨나요? 그런데 볼링공은 계속 도랑으로 빠지고, 점수는 30점, 50점이라서 괜히 직장 동료와 상사에게 눈치 보이는 기분이 듭니다.

볼링은 사내 동호회 뿐만 아니라 직장인 취미로도 이름난 누구나 시작할 수 있고 재미 있는 스포츠에요. 사내 동호회로 처음 볼링을 접했다가 아예 취미로 꾸준히 하시는 분들도 많답니다.

그렇다면 이참에 직장 동료들 앞에서 볼링 실력을 뽐내기 위해, 퇴근 후 취미를 시작하기 위해 숨고에서 볼링 강습을 받아 보시는건 어떨까요? 최대 5명의 볼링 강습 강사가 나에게 레슨 견적서를 보내고, 무엇보다도 내가 원하는 지역과 시간을 정할 수 있으니 직장인 취미 볼링을 배우기엔 안성맞춤이죠.



본 콘텐츠는 볼링 레슨을 제공하고 계신
정준혁 고수 님의 이용자 후기를 바탕으로 재구성하였습니다.




[임00 님의 후기] 2018.07.17

고객만족팀에서 근무하는 신입사원에게 팀장님의 취미 및 사내 동호회에서 욕안먹을려고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
30점 나오고 거터로 빠지기 일수이던 제가 단 4회만에 장비를 구매하고 스핀을 주기 시작했어요!!!
팀장님도 요새 열심히 치는 것 같다고 너무 좋아보인다고 이뻐해주시네여ㅜㅜㅜ
쌤 덕분에 회사에서도 사랑받고 친구들 사이에서는 서로 자기편으로 끌어들이는 아이가 되었답니당ㅋㅋㅋ
쪽집게 강사를 원하시거나 이해하기 쉽게 말씀해주시는 분을 찾으신다면 이분밖에는 없다고 강력하게 말씀드리옵니당 :)



[김OO 님의 후기] 2018.06.18

볼링강습을 받으려고 여러 군데를 찾아보다가 정준혁 고수님을 만나게 되었습니다
첫만남전부터 세심하신 상담에 한번 , 첫인상에 정중함과 강습내내 진지함과 어색함을 풀기위한 모습들에 잘 선택했다는 생각을 했습니당ㅎㅎ :)
볼링장에서 하는 강습은 평일낮,단체강습밖에 없고 내가 직접 시간을 맞췄어야되는대 정강사님은 원하는시간,원하는장소로 와주시는점도 너무 편한거같습니다ㅎㅎ 워냑 바쁘셔서 간혹 한주라도 쉴경우 요일변경이 어려울때도 있지만 최대한 배려해주시는모습이 보이기때문에 큰 걱정은 없었습니다!!
지인들을 꼬셔서 볼링으로 입문시키고 있는것도 정강사님 덕분에 재미를 붙힌이유인거같습니다!!
두려워마시고 믿고 배우실수 있을만한 강사로 적극추천합니다!!



[박OO 님의 후기] 2018.05.31

구력이 3년 정도 되는대도 불구하고 실력이 일정 이상 올라가지 않아 처음 문의를 드렸었습니다. 안 좋은 버릇들이 정말 많았었는데 정준혁강사님의 도움으로 많이 고치고 영상으로 비교해보았을 때 확실히 내가 달라졌다라는게 느껴질 정도의 차이점이 계속 보이고 있습니다.

주변에서도 서로서로 받아보고 싶다고 얘기할 정도로 제가 달라지는게 느껴진다합니다. 제가 연습시간이 없거나 특정부분에 대해서는 진도율이 조금 떨어지기는 하지만 그 외적인 부분에서는 확연하게 차이점을 느낄수있는 굉장히 유익한 시간을 경험하고 있습니다 딸이 조금만 더 크면 같이 받아볼 생각입니다.
앞으로도 잘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숨고의 볼링 레슨 고수님과 이야기해보세요



숨고에서 볼링 레슨 강사 알아보기!


볼링 레슨 정준혁 고수님 만나기

매거진의 이전글 숨고 후기) 월드컵 보고 바로 성인 축구교실 등록했어요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