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견적의 재구성] 기타 레슨
평소 에릭 클랩튼을 좋아해서!
이번에 본격적으로 어쿠스틱 기타를 배우려고요!
2017년 한 달 기준 기타 레슨 예상 견적은 평균 11.6만 원
기타만의 매력에 푹 빠질 것 같은 사람 손! 내 스타일대로 버스킹 고고! 밴드를 꾸려서 연주에 푹 빠져 보는 것도 멋질 것 같다. 그럼 기타 레슨, 기타 학원을 알아보기 전에 기타 레슨 평균 견적을 먼저 알아보자.
최근 아마추어부터 더 실력을 업그레이드하고 싶은 중급자까지 다양한 경력의 수강생들이 기타에 대한 열정으로 기타 레슨을 진행 중이다. 왕초보, 초보, 기타를 처음 보는 생초보도 기타 잡는 법부터 배우고 있으며 혼자 기타를 독학했거나 이전에 배워서 한 곡 정도는 연주할 줄 아는 사람까지 지속해서 레벨업 중!
2017년 기준 기타 레슨 평균 예상 금액은 월 11.6만 원(1회/1주 한 시간 수업 기준)으로 책정되어 있다. 취업, 입시, 공연 준비(버스킹), 음반 준비, 오디션 등 드럼을 배우는 이유는 각기 다르다. 하지만 공통적으로 과외 횟수와 수강료에 드럼 레슨 금액은 탄력적이다. 장기간 주기적인 수업을 원한다면 수업 전 강사와 조율할 필요가 있다. 본인 취향에 맞는 장르를 선택하면 더 재미있게 드럼을 배울 수 있다. 평소 좋아하는 드러머가 있다면 본인의 취향을 강사에게 공유하는 것도 좋다.
그럼 기타 레슨을 어디에서 알아보면 좋을까? 제대로 마스터하려면 시간이 걸릴 텐데 어느 선생님이랑 시작해야 할지 첫걸음이 조심스러울 수 있다.
수(전문가)에게 요청자의 상황을 알리는 요청서는 1분 정도면 충분히 작성할 수 있다.
고수(전문가)의 견적서와 프로필을 꼼꼼하게 살펴보고 마음에 드는 고수를 고용한다.
요청자는 숨고에서 기타 과외 요청서를 작성하면 최대 72시간 내에 5명의 고수로부터 견적서를 받아볼 수 있다. 견적서에는 가격은 물론 프로필, 자격증, 연락처, 사진, 이용 후기 등을 볼 수 있다. 견적을 비교하고 요청자와 가장 적합한 고수(전문가)를 선택할 수 있다. 고수(전문가)와의 대화 진행도 가능하니 궁금한 점은 고수에게 언제든 문의할 수 있다.
고수에게 샘플 강의 혹은 시범 수업을 요청해 보는 것도 좋다. 많은 기타 고수들이 수업 시작 전에 꼼꼼한 상담과 함께 수강생의 수준을 파악하기 위해 테스트를 진행하고 있다. 자신에게 맞는 고수와 함께 수업한다면 실력 향상은 문제없을 것이다. 기타가 처음이라면 악기가 없을 것이다. 개인 악기가 없다면 고수를 통해 대여를 할 수도 있다. 아직 악기를 구매하지 않았다면 고수에게 추천받은 후 필요한 악기를 구매해도 늦지 않다.
기타를 처음 접하고 코드도 제대로 모르던 무지한 아줌마를
여러 사람들 앞에서 연주할 수 있도록 용기와 실력을 주셨어요.
-실제 숨고 기타 레슨 수강생
숨고는 홈/리빙, 이벤트/웨딩, 비즈니스, 배움(레슨/과외) 등 우리 생활에 필요한 모든 서비스의 전문가(고수)를 요청자에게 소개하고 있습니다. 기타 레슨이 필요하다면 숨고를 들려주세요. 고수의 견적서를 비교하고 합리적인 의사결정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