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여행 호텔 리뷰
멋진 야경과 멋진 수영장 그리고 멋진 피트니스를 가진 호텔
2019년 초 호텔에 직접 E-mail을 보내 내 채널에 리뷰를 올려주는 조건으로 숙박권을 얻었다.
처음부터 끝까지 개인적이고 솔직한 후기를 남겨본다.
홈페이지 : https://www.pprincess.com/
1박 요금 : 약 120$ ~
총평점은 4점을 주고 싶다. 완벽하진 않지만, 지상철이 도보로 연결되어 있어서 씨얌이나 내셔널 스타디움 정류장에서 도보로 이동 가능한 호텔이다. 그리고 가격적으로도 이전 호텔보다 저렴해서 가성비도 좋고, 호텔 시설 자체는 리뉴얼된 지 얼마 안 된 느낌이어서 전반적으로 깔끔하고 괜찮았다.
체크인은 빨랐다. 호텔 체인이 많은 건지 모르겠지만 체크인하는 부스가 2곳이었는데, 한 곳은 멤버십 전용이었다. 나는 인포에 여권을 주니 멤버십 쪽으로 안내를 해줘서 이곳에서 체크인을 했다. 잠깐 팻말을 보니 멤버십 기본 회원이 있고, 실버 등이 있는데, 실버 회원만 되어도 1년에 공항 픽업이 5회 무료로 되어있었다. 왠지 좋은 곳에서 체크인하는 느낌이랄까? 뭔가 대접받는 느낌이라 좋았다.
체크인은 바로 해주었고, 웰컴 드링크가 실험실 콘셉트이었다. 잘 마시고 방으로 안내받았다.
나의 방은 17층이었는데, 굉장히 크고 뷰도 너무 좋았다. 체크인할 때 인포 직원 말로는 나는 원래 기본 룸이었는데, EXECUTIVE SUITE로 GM이 업그레이드해줬다고.. 감사해요 매니저님!
일단 들어서면 좌측에는 욕실이 있었고, 욕조랑 화장실, 샤워실~
세면대, 어메니티~ 그리고 예쁜 코끼리가 ㅎㅎ
나와서 우측에는 옷장! 세이프 박스, 슬리퍼 등등
그리고 들어서면 큰 통유리 창에 멋진 뷰가 보이고, 한쪽면이 다 소파베드라서 이곳에 앉아서 커피 한잔 마시면서 멋진 야경도 보고 그랬다!
굉장히 큰 퀸 베드가 있었고!
맞은편엔 TV
그리고 거실이 따로 있었다! 소파베드가 엄청 컸고!
노트북 작업을 할 수 있는 책상!
책상 옆 미니바!
거실에는 웰컴 과일과 마카롱이 있었다! 정말 넓고 좋은 방을 줘서 행복했다.
부대시설도 좋았는데, 8층에 수영장과 피트니스가 진짜 좋았다.
피트니스는 이제까지 가본 호텔 짐 중에 가장 크고 좋았다! 아마 개인회원도 받는 개인 피트니스가 아닐까 생각된다. 프로그램도 엄청 많은 것 같아 보였다!
그리고 다른 편에는 가든에 달리기 레인이 있어서 걸을 맛 나게 해 놓고, 테니스장, 스쿼시, 탁구장, 복싱 박스 등등이 있어서 운동을 좋아하는 분이 이곳에 오면 정말 운동할 맛 나는 호텔이었다!!!
조식은 정말 다양했는데, 내가 배가 별로 고프지 않아서 다양한 음식을 접해보지 못해서 아쉬웠다. 전반적으로 나쁘지 않았다. 개인적으로 이제까지 가본 방콕 호텔 중에 가장 가성비적으로 훌륭하지 않나 생각된다. 물론 조금 더 예쁜 호텔이 있었지만 이번 호텔은 단점을 찾을 수 없는 호텔이었다.
다음날 담당자가 다른 방도 보여줬는데, ExecuPlus Suite 였다. 내 방보다 조금 업그레이드된 느낌? 전체 디자인과 색이 달라서 이 방도 참 좋았다. 특히 커피머신이 있어서 참 마음에 들었던 방이었다. 내방보다 3층 아래였는데, 뷰는 같았다!
개인적으로 너무 이쁜 호텔은 아니지만 리뉴얼 한지 얼마 되지 않아서 깔끔했다. 5성 호텔 못지않은 서비스를 받으며, 가성비도 좋은 호텔이 아닐까 생각된다. 씨얌 쪽에 묵는다면 이호텔을 추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