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SOON Feb 28. 2020

2일차 방콕

2 day Bangkok

ปัณฑารีย์(빤타리)

숙소에서 가장 가까웠던 태국 음식 맛집으로 가격도 저렴하고, 맛 또한 좋았다. 숙소가 나나(Nana)역 근처라면 이 식당을 한 번쯤 가보길 추천한다.

1인 경비 : 100밧~

구글맵 위치 확인하기 클릭



방콕 호텔 웰컴 드링크


저녁 늦게 비행기라 나는 사실 비행기에서 날밤을 꼬박 새우고, 홍콩 공항에서 아침을 맞이했고, 다행히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었고 (첫째날 여행기 참고), 다행히 방콕에 잘 도착했다. 그리고 우여곡절 끝에 봉초이 잘 만났고, 호텔에서 픽업 나온 차량을 잘 타고 호텔에 잘 도착했다.


방콕 호텔 로비


호텔에 도착해서 체크인을 하는데 방이 아직 준비가 안되어 있다고 해서 담당자에게 호텔 투어를 부탁했다. 담당자와 함께 약 30분간 방 2개 정도 보고, 부대시설을 돌면서 사진 촬영을 했다. 마케팅 담당자는 이 호텔 말고도 3개의 호텔을 더 담당하고 있어서 그런지 내가 질문을 해도 명쾌한 답변을 해주지 못해서 그 점이 조금 아쉬웠다.


맥도널드 콘파이


물론 로비에 물어서 다시 답변받긴 했지만 ㅎㅎ 그렇게 호텔 투어를 마치고 체크인을 잘하고 배가 고파서 늦은 점심을 먹으러 근처 맛집을 검색해서 태국 음식점으로 향했다. 가는 길에 맥도널드가 보여서 콘 파이 하나씩 먹고, 갔다.


팟타이, 볶음밥, 쏨땀


다행히 현지 태국 음식 맛집은 싸고 맛이 좋았다. 우리가 콘 파이를 먹지 않았더라면 더 맛있게 먹었을 텐데 하는 아쉬움에 남은 음식은 포장을 해왔다.


내가 좋아하는 커피우유


오는 길에 세븐일레븐 들러서 캄보디아에서 많이 사 먹었던 커피우유도 하나 사고, 은행 가서 돈도 찾고, 봉초이 심카드도 사고 호텔로 돌아왔다. 역시 집이 편하다며 우리는 조금 휴식을 취하고 오늘은 일찍 자기로 ㅋㅋ

매거진의 이전글 1일차 인천공항 홍콩 경유 방콕 입국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