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REVIEW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SOON Oct 14. 2022

 Wapa di Ume Sidemen리뷰

Wapa di Ume Sidemen Reviews

초록초록한 멋진 뷰를 보며 조용한 곳에서 쉼을 위한 다면


2022년 여름 리조트에 직접 E-mail을 보내 내 채널에 리뷰를 올려주는 조건으로 숙박권을 얻었다. 처음부터 끝까지 개인적이고 솔직한 후기를 남겨본다.



Wapa di Ume Sidemen

홈페이지 : https://wapadiumesidemen.com/

1박 요금 : 약 180$ ~

아고다 예약하기 클릭

구글맵 위치 확인하기 클릭

호텔스컴바인 최저가 확인하기 클릭



총 평점

1. 위치 ★★★

2. 가격

3. 서비스 ★★★


구글맵에서 본 리조트 사진


세번째 리조트는 시드맨이라는 우붓에서 차로 약 1시간 정도 떨어진 리조트였다. 나에게 제일 먼저 숙박권을 준 리조트라서 아마 발리 리조트 하면 시드맨리조트가 가장 먼저 생각나지 않을까 생각된다. 나도 생소했고, 또 리조트 담당자도 나에게 어떻게 리조트 알았냐고 물어볼 정도였으니까 ㅎㅎ 구글맵으로 발리에 리조트들을 검색하고 있는데 이 리조트가 운명처럼 나타났고, 구글맵에서 본 이곳의 사진이 나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동화 속에 한 장면을 연상시키는 리조트라서 꼭 한번 가보고 싶었는데, 운이 좋게 갈 수 있게 되었다.



내가 세번째 리조트에 갈 때까지 사실 나의 캐리어는 도착해 있지 않아서 마음이 조급 했었는데, 여행 7일차 그리고 리조트 묵은지는 5일차에 드디어 캐리어를 받았고, 시드맨 리조트 둘째날 받을 수 있어서 더 행복했다. 리셉션에서 보는 뷰도 너무 멋졌고, 웰컴 드링크도 너무 좋았다. 그리고 체크인할 때 세리머니처럼 동남아 사원에 가면 스님들이 손에 팔찌 달아주면서 성수 뿌려주는데, 그걸 해줬다.



체크인 잘하고 방으로 안내받았는데, Wow~ 우붓에서 조금 떨어졌다 뿐이지 거의 완벽에 가까운 리조트였다. 완전 내 스타일~ ㅋㅋ 방도 너무 이쁘고, 방에서 보는 뷰도 너무 이쁘고, 베란다 뷰는 말할 것도 없고, 풀빌라인데 풀장도 크고 좋고, 이쁘고 모든 게 다 마음에 들었다.



심지어 욕실 창가 뷰도 너무 좋았다. 초록초록!



풀빌라 뷰~~





메인 풀장이 아름답기로 유명했는데, 직접 가보니 크고 또 복층으로 되어있어서 사진 찍기도 너무 좋았고, 레스토랑 3층에서 사진 찍으면 정말 잘 나와서 더 좋았다.



레스토랑 이름이 잠자는 코끼리였는데, 수영장이나 레스토랑에서 보는 산뷰가 꼭 누워있는 코끼리 같아서 그렇게 지었다고 한다.  



조식은 커피나 티, 과일 주스, 그리고 서브메뉴 1개, 메인 메뉴 한개 이렇게 주문할 수 있었는데 전반적으로 맛이 훌륭했고, 에그 베네딕트 시켜먹어 봤는데 맛있어서 다음날 또 먹고 싶을 만큼 괜찮았다. 다음날 다른 거 시켜먹었는데, 그것도 맛이 좋았다.



그리고 이곳에서 무료로 하는 프로그램들이 많았는데, 요가 클래스, 2시간 시드만 관광 등 체험 프로그램도 있었는데 나는 요가랑 관광을 갔는데 둘 다 너무 만족했다. 차로 뷰포인트 데리고 가 줘서 사진도 찍고, 기사님 설명도 듣고, 마지막 코스로 커피도 마시고 그랬다.



요가 클래스 하는 공간 자체도 너무 이뻤고, 선생님도 너무 잘 가르쳐 주셔서 너무너무 즐겁게 했다.



그리고 숙박에 포함된 에프터눈 티도 나름 맛있었고, 또 워낙 레스토랑 뷰가 좋다 보니 차나 커피를 마시는 이 시간이 힐링되었다.



만약 개인적으로 발리에 다시 여행 온다면 이 리조트는 꼭 한번 다시 오고 싶을 만큼 만족스러운 리조트였다.




장점 : 가성비, 너무 멋진 뷰, 아름다운 수영장, 에프터눈 티 무료, 매일매일 다양한 프로그램이 있음, 휴양하기 좋은 리조트


단점 : 우붓 시내에서 차로 1시간 거리


개인적으로 다시 찾아가 보고 싶을 만큼 멋진 리조트 하지만 우붓 시내에서 멀기에 일정이 여유로운 분들께 추천


매거진의 이전글 Viceroy Bali 리뷰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