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SOON Mar 29. 2017

20일차 누사두아 쉼

누사두아 (Nusa Dua)

하얏트, 힐튼 등 전 세계 호텔 체인이 들어서 있는 고급 휴양지인 누사두아는 발리에서 아름다운 해변을 가지고 있는 곳이기도 하다. 때문에 많은 관광객들이 찾고 있으며, 조용한 쉼을 원하거나 신혼여행지로도 유명하다. 고급 리조트나 호텔이 많기 때문에 다른 지역에 비해 물가가 조금 비싼 편이다.

누사두아 구글맵 위치 확인하기 클릭





누사두아에 어제 잘 도착했다. 에어비앤비로 예약할 땐 수영장도 있고 꽤 깔끔하고 괜찮아 보였는데 와보니 깔끔하지만 너무 규모가 작았다. 조금 실망 ㅋㅋ 이곳은 워낙 리조트가 많고 비싼 동네라 딱히 할 것도 없고 그냥 숙소에서 먹고 자고 쉬려고 했었다. 한데 와이파이가 우붓보다 느려서 또 실망 ㅠㅠ




일단 늦잠을 자고, 일행 친구와 커피 한잔을 하며 어제 사둔 과자를 냠냠~ 일행 친구는 더 잠을 자고 나는 사진 업로드 ㅋㅋ 계속 그냥 숙소에서 에어컨 틀어놓고 쉼 ㅋ



점심때가 되어 어제저녁 먹었던 일식당에 가서 나는 과자를 먹어서 그런지 배가 고프지 않아 자루소바 하나 시켜서 먹고, 우리는 근처 카페로 향했다. 인테리어도 발리스럽게 꾸며놓은 이곳은 시크릿 카페 ㅋㅋ 아이스라떼와 홈메이드 초콜릿 케이크를 하나 시켜놓고는 노트북을 꺼냈다.


 




꾸따 숙소를 나는 호스텔로 했는데 일행이 있으니 1박 수수료 물고 더 좋은 호텔로 바꿨다 ㅎㅎ 그래서 앞으로 꾸따에서도 이 친구와 함께 하기로 했다. 한데 이 카페도 와이파이가 느린 건 마찬가지 ㅠㅠ 우여곡절 끝에 숙소 예약 마무리하고 바로 숙소 컴백 ㅋㅋ




수영장 구경하러 옥탑으로 올라갔는데 수영장 규모가 참 ㅋㅋ 작다 이건모 목욕탕 수준 ㅋㅋ 둘 다 별로 수영하고 싶은 마음이 없어 사진만 찍고 숙소로 컴백 ㅎㅎ 침대에 누워 쉬다가 저녁 먹으러 ㅋㅋ 피자를 시켜먹을까 했는데 잘 모르겠고 해서 근처 식당에 가서 통닭 반마리, 피자 세트 시켜놓고 잘 먹고 숙소 컴백.



아마 앞으로 남은 3일도 이렇게 보낼 듯싶다. 방콕 모드 ㅋㅋ

매거진의 이전글 19일차 우붓-누사두아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