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흔디 Mar 18. 2019

작심삼십일 3기를 모집합니다.

취향편

선착순 마감되었습니다. 신청 못하신 분들은 다음번 진행할때 참여해주세요! 작심삼십일 인스타그램(@writing30days​)으로 소식 전하겠습니다.



작심삼십일 3기를 모집합니다. 이번 3기는 '취향편'입니다. 30일간 글을 쓰며 자신의 취향을 알아가거나, 정리해보는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30개의 주제를 마련하였습니다.



이런 분들께 추천합니다!

 글을 꾸준하게 쓰고 싶은데 어떻게 시작해야할지 모르겠다.

 글을 쓰는 두려움을 극복하고 싶다.

 나의 취향을 알아가고 싶다.

 나만의 취향은 있는 것 같은데 명확하게 설명하기 어렵다.

 나의 취향을 다른 사람들과 나누고, 다른 사람들의 취향도 알고싶다.


글을 못 써도 됩니다. (저도 잘 못써요.) 스스로 생각하기에 취향이 명확하지 않아도 됩니다. (저도 모호해요.) 어설픔이 부끄럽지 않은 모임을 지향합니다.


그렇지만 30일을 다 쓰겠다는 각오는 필요합니다. 한두명 소홀해지면 열심히 쓰던 사람들에게도 영향을 주기 때문에 꼭 성실하게 참여해주실 분들이 신청하면 좋겠습니다.



작심삼십일 3기

일정: 3월 25일부터 4월 23일까지 30일간 진행

비용: 3만원 (환불 불가)

인원: 8명 (선착순 모집)



참여방법

 1. 작심삼십일의 인스타그램(@writing30days)으로 3기 신청한다고 DM을 보내주세요.

 2. 선착순 8명에게 계좌번호를 알려 드립니다. (하루 내로 입금하지 않으면 다음 대기번호로 넘어갑니다.)

 3. 입금 완료 후 페이스북 그룹 주소를 알려드립니다. (비밀 그룹으로 운영)

 4. 3월 25일 0시부터 하루에 하나씩 주제가 올라옵니다. 그날그날의 주제로 500자 이상 글을 써서 그룹에 공유합니다.

 5. 못 쓰게 되는 날은 이유를 짧게 남깁니다.

 6. 30일을 완료하면 우리끼리 조촐하게 축하합시다. (yay!)






덧: 인스타그램 계정을 열었습니다.

2017년 8월 일회성 사이드 프로젝트로 시작한 작심삼십일이 하다보니 1년 반이나 지났네요. 단기라고 생각했던 프로젝트를 장기로 생각을 고쳐먹으며 인스타그램 계정을 열었습니다. 앞으로 좀더 활발한 활동을 할 계획이고 인스타그램으로 소식 종종 전하겠습니다. 많이 팔로우해주세요!

@writing30days



매거진의 이전글 작심삼십일 글쓰기 키트 크라우드 펀딩 성공!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