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흔디 Sep 27. 2019

<오늘부터 그림> 출간 소식을 전합니다.

제가 책을 냈어요. 살다 보니 이런 날도 오네요. 휴직하며 출판사에서 출간 제의를 받았고 기회가 좋아 휴직기간 동안 원고를 작업했어요.


<오늘부터 그림>이라는 책입니다. 그림을 그리고 싶은 초보자들을 위한 가이드북입니다. 4년간 야매스케치라는 드로잉 모임을 운영했는데 거기에서 진행했던 다양한 활동을 정리한 책이에요. 책을 읽으시고 오- 이런 것까지 할 수 있구나, 요 정도는 나도 해볼 만하다, 이거 재밌겠다, 이거 해봐야겠다, 나도 그림 그리고 싶다..라는 생각이 들었으면 좋겠어요.


이런 분들에게 도움이 될 거예요.

그림을 그려보고 싶은데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도 모르겠다.

스케치북을 펼쳐도 뭘 그려야 할지 모르겠다.

그림 그리는 게 두렵다. 못 그려서 자신이 없다.

힘 들이지 않고 즐겁게 그리고 싶다.

그림을 취미로 그려왔는데 요새 재미가 없고 슬럼프가 찾아왔다. 다시 새로운 자극을 받고 싶다.







예스24, 교보문고, 알라딘, 반디앤루니스, 영풍문고 등 온라인 서점에서 예약 판매 시작했고, 오프라인에서는 곧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http://naver.me/GzQhI5tY



매거진의 이전글 나만의 에코백 만들기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