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소리여행 Dec 14. 2022

노무현재단 x 소리여행 (산타노짱~)

노무현재단_노무현시민센터_노무현의서재_노무현산타할아버지_크리스마스

노무현재단_노무현시민센터_일러스트소리여행
노무현재단_노무현시민센터_일러스트소리여행







안녕하세요~


창덕궁 옆 노무현시민센터를 다녀오신 시민들께서 센터의 구석구석을 사진으로 담아 sns에 올려주시더라고요. 

예쁜 카페나 근사한 갤러리를 가게 되더라도 촘촘히 사진으로 담지는 않는데, 1층 들어서자마자 커다란 통유리창으로 들어오는 햇살까지 사진으로 담아 올려주시는 시민들의 정다운 시선에 미소를 짓게 됩니다. 


센터를 가시게 되면 누구나 한 번쯤 창덕궁이 보이는 툭 터진 3층 테라스를 가실 텐데요. 

개관 이후 지금까지 재단 담당자분께서 그곳의 풍경을 인스타 스토리에 올려주고 계셔요. 

창덕궁 안에서 오랜 시간을 함께 해온 나무들이 자연의 시계에 따라 변화되는 모습을 볼 수 있어서 참 좋더라고요.

그곳, 지금 겨울 눈이 내리는 테라스에 노무현 대통령님께서 산타가 되어 우리에게 미소를 지어주신다면 얼마나 좋을까 하는 상상을 해보면서, 그림으로 담아봤습니다.

올려드린 그림은 노무현재단 뉴스레터 내일(2022.12.14) 자에 소개될 예정입니다.

연말 분위기로 노무현 대통령님 그림을 카톡 프사로 사용하시면 어떨까 해서 그림 2개를 올려드립니다.
편하게 사용하세요~

지난번 올려드린 노무현 대통령님 그림을 보시고 많은 분들께서 좋아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2022년 해가 저물어 가는 이 즈음, 아쉽고 속상한 일들이 많지만 그럼에도 마음만은 따스하고 싶습니다.

늘 행복하세요~



덧, 저작권 위반되지 않게 조심해서 사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권은 작가 소리여행에게 있습니다^^)


T H E 소리여행

_work order: helenhanmom@hanmail.net

_portfolio site : https://www.soundtravel-pb.com/


매거진의 이전글 쓸쓸한 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