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소리여행 Dec 16. 2023

눈꼬마는 궁금했어요~

눈사람_겨울눈_삽화_책표지_손그림_감성일러스트_소리여행

눈사람일러스트_snowman_일러스트소리여행 




저 눈은 어디서 오는걸까? 눈꼬마는 너무나 궁금했어요.


하늘에서 내리는 하얀 눈 한송이를 새한마리가 가져오는것을 보았어요.


너가 가져오는구나?


눈꼬마가 물어보니 새는 날개짓을 잠시 멈추고 말했어요.


쉿~ 비밀이야^^

내가 가져와야 숲의 친구들이 힘을 내거든.



:)



덧, 눈이 펑펑 내리는 토요일이네요~눈길조심하시고, 행복한 날 되세요.

저작권 보호를 위해 그림해상도는 낮춰 올려드립니다.



T H E 소리여행

(hj3898)

_무단 도용방지를 위해 색상을 다운시켜 올렸습니다.

_work order: helenhanmom@hanmail.net

_portfolio site : https://www.soundtravel-pb.com/


매거진의 이전글 책속에 그림 한컷_괜찮아 사랑이야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