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안소연 Jul 05. 2022

여전히 길을 걷고 있습니다

나는 어디로 가고 있는가

길을 잃은 듯하였다가도

다시 길을 찾아가는 듯했고

여전히 길 위에 서 있기도 하고


나는 어디까지 왔는가


길 위에 내가 서 있고

끊임없이 길은 이어지고

여전히 나는 길을 걷고 있기도 하고


길을 걷고 있는 나는

멈춰있지 않는 나를

말없이 다독여주고 싶지 않을까


내가 어디까지 왔는지 알 수 없지만

나는 나의 뒤를 따라가고 있고

내 앞의 끊임없이 이어지는 길을

걷다가 멈추었다가 다시 걸어나가고


나는 의심할 것 없이

나의 길을 계속해서 걷고 있지 않은가




사진출처_핀터레스트
매거진의 이전글 어제도 오늘도 내일도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