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Sophie May 15. 2016

활기참 일러스트

친밀감,친근함 일러스트 시리즈의 마지막 일러스트 !



안녕하세요 !

탱XD

소탱입니다 !


비가 많이 오네요 ㅠㅠ 바람도 많이 불고..

감기 조심하시고!

우산 뒤집 조심하시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은

친근함 일러스트의 마지막 시리즈를

소개해드릴건데요.


사실 친근함 일러스트는

주 일러스트 4개, 그에 따른 엽서,스티커

이렇게해서 구성한 작품이에요!


일러스트 소개 후

엽서나 스티커는 따로 소개해드릴게요 !


주제는 친근함이구요,

소주제는 '활기참'입니다.



활기참_자동차,여행,친구 - 탱XD




자동차, 여행, 친구 등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

여행, 항상 들뜨고 설레죠ㅋㅋ

바다,산 그 외에 어디든요!




여태까지 친근함 일러스트 시리즈를 보여드리면서

작품에 대한 설명이 조금 부족했던 것 같아요!


작품의도에 대한 키워드는

'AND' 그리고 키치 일러스트입니다.


서로 다른 소재들이 만나서 그 안에서의 공통점이 있고

공통점으로 조화를 이루고 개성을 살리고

키치한 일러스트 안에 레트로한 구성요소들이 들어가면서

유머러스함을 의도한 거에요 !

키치와 레트로

화려한 컬러와 마블링

친근하고 쉽게 볼 수 있는 구성요소들의 공통점과 조화


너무 거창했나요..?


처음 러프스케치와 비슷한 것들도 있지만

거의 다 바뀐거 같아요!

처음과 조금 다른  작품이 나왔어요 ㅋㅋ




마블링 마블링 많이 언급되었던

마블링..

ㅋㅋㅋ

마블링_탱XD
마블링_탱XD
마블링_탱XD


직접 해보니까 생각대로 잘 안나온 것들도 많았고

색감이 마음에 드는 것도 있었어요 ㅋㅋ


위에 사진은 수작업한 마블링을 스캔받은 파일이에요!


더 많은 것 같았는데 고르고 고르다보니..

작업양에 비해 건진건 별로없네요..ㅋㅋ




이상 활기참 일러스트

탱XD

소탱이였습니다 !


작가의 이전글 친해친해!친친!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